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소니 코리아, MP3 워크맨 신제품 3종 출시

소니 코리아, MP3 워크맨 신제품 3종 출시 전자제품 정보 2008.10.08 04:12

소니 코리아, MP3 워크맨 신제품 3종 출시 
 
 


소니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는 주변 소음을 최고 75%까지 줄여주는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ing)’ 기능 및 자동으로 곡을 분석해 테마 별 재생 목록을 만드는 ‘센스 미 채널(SenseMe Channels)’ 기능을 탑재한 ‘NWZ-S730F’ 시리즈와 최대 45시간 연속 음악 재생, 8시간 연속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동급 최고의 배터리 성능을 갖춘 ‘NWZ-E430F’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니 고유의 기술로 새롭게 선보이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한층 강화된 ‘초강력 배터리’ 성능은 점점 늘어나는 외부 활동 중에도 최적의 음악 환경을 제공해 어디서나 음악을 즐기고자 하는 음악 애호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NWZ-S730F’ 시리즈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주변의 소음을 분석해 정반대 파장의 음을 구현해 주변 소음을 최고 75%까지 줄여주는 기능이다. 기존에는 버스, 지하철 등 시끄러운 곳에서 음악을 듣기 위해 소리를 키워야 했으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낮은 소리로도 깨끗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어 귀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는다.

또한 워크맨에 탑재된 MP3파일 음악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입력되는 음향에도 적용 가능해 비행기 내에서 상영하는 영화나 음악도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소음 없이 즐길 수 있다.

‘NWZ-S730F’시리즈는 소니의 음향 분석 기술인 ‘12 톤 분석(12 Tone Analysis)’을 통해 자동으로 음악의 분위기, 속도, 톤을 분석해 비슷한 스타일의 곡들을 테마 별로 분류하는 ‘센스 미 채널’ 기능을 갖췄다. 사용자들은 시간대 별 어울리는 음악, 라운지 (Lounge), 릴랙스(Relax), 업비트(Upbeat), 팝 발라드(Pop Ballad) 등 자동 분류된 11개 채널을 선택하면 원하는 분위기와 스타일의 곡들을 바로 감상할 수 있다.

‘NWZ-S730F’는 7.5mm 두께의 슬림 디자인과 48g의 초경량 본체, 헤어라인이 살아있는 블랙, 골드의 고급스러운 색상을 자랑한다. 또한 제품 색상에 어울리는 UI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의 아이콘이 제공돼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UI 색상과 테마를 선택할 수 있고 원하는 JPEG 이미지로 배경화면을 꾸밀 수 있어 패션 및 디자인에 관심 많은 신세대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NWZ-S730F’에 장착된 5.08cm(2인치) QVGA LCD 스크린으로 초당 30프레임의 고화질 동영상 감상 및 최대 40시간의 연속 음악 재생, 10시간의 연속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소니 고유의 음향기술과 첨단 오디오 기술인 ‘DSEE’, ‘클리어 스테레오’, ‘클리어 베이스’를 탑재해 원음 손실 최소화하며 프리미엄 음질을 제공한다. (하단 부가설명 참조)

두께 8.5mm, 무게 50g으로 초소형, 초경량 사이즈의 ‘NWZ-E430F’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4시간 완충 시 동급 최고인 45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배터리 소모가 많은 동영상 역시 8시간까지 연속 재생 할 수 있어 외부 활동이 잦고, 이동 중 동영상을 즐기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하다.

초당 30 프레임의 선명한 고화질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고 AVC(H.264/AVC), MPEC-4, WMV 동영상 코덱을 지원해 움직임이 빠른 스포츠와 같은 다이내믹한 영상을 특히 더 선명하고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다. 5.08cm(2.0인치) QVGA LCD 스크린은 화이트 LED를 채택하여 뛰어난 밝기와 명암 대비, 색상 재현력으로 최상의 동영상 재생 화질을 지원한다.

특히 넓은 시야 각도가 확보된 스크린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또한 동영상 재생 시 자유롭게 확대하거나 가로, 세로로 변환해 볼 수 있다.

소니 코리아는 이와 함께 베이스 기능만 강화할 수 있는 메가 베이스 (MEGA BASS) 버튼을 채용한 ‘NWZ-B130F’ 시리즈 2종 (1GB, 2GB)도 함께 출시한다. 블랙, 레드, 핑크, 블루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NWZ-B130F’는 음악 감상은 물론 라디오 및 보이스 레코더 기능을 갖춰 음악 감상과 사용 편리성을 겸비한 실속형 제품이다. 또한 USB단자가 내장돼 손쉽게 PC와 직접 연결할 수 있고 3분 충전만으로 90분 재생이, 70분 완충 시 최대 16 시간까지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워크맨 신제품 ‘NWZ-S730F’, ‘NWZ-E430F’, ‘NWZ-B130F’ 시리즈는 전국의 주요 소니 코리아 공식 대리점, 직영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며 10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http://www.sonystyle.co.kr)를 참조하면 된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