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춘천 맛집] 춘천에서 맛본 '진아네집'의 한국식 햄버거와 짬뽕라면

[춘천 맛집] 춘천에서 맛본 '진아네집'의 한국식 햄버거와 짬뽕라면 요리 맛집 정보 2008. 10. 23. 14:46

[춘천 맛집] 춘천에서 맛본 '진아네집'의 한국식 햄버거와 짬뽕라면


 

 

 
 
 
싱그러운 5월의 향기가 진하게 풍기는 주말 북한강변의 경치를 운전대를 잡고도 연신 창밖의 경치를 누가 훔쳐갈까 힐끔 힐끔 거리며 춘천으로 향했다.


예전모습이라고는 찾기 힘든 대성리, 청평, 가평을 지나 강촌의 개발과 삶의 질향상이라는 밀명 하에 행해지고 있는 파괴 현장에 분노를 느끼며 잠시 쉬고자 했던 마음이 사라져 운전대를 틀어 춘천에 향했다.

 
배고프다고 칭얼대는 두 아이를 햄버거 사준다고 꼬드겨 온 ‘진아네집’  언제부터  다녔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춘천만 오면 항상 들렸던 것 같다. 햄버거 전문점은 아니지만 햄버거 맛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어 나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동시에 주는 그런 곳.


안으로 들어서니 어두컴컴한 홀 안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 나는 아무 생각 없이 들어섰건만 두 아이들은 쉽게 따라 들어오지 못하고 입구에서 망설인다.

 
햄버거와 콜라가 나오니 긴장했던 마음이 풀렸는지 윤이 얼굴에 미소가 보이는데 찬 이는 투덜댄다. “이~~감자가 없어~~!”
 

 
빵을 팬에 살짝 데쳐 부드럽게 만들어 수제패티의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움이 야채의 단맛의 조화가 이집만의 독특한 맛.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런 맛이다.
 
햄버거와 찰떡궁합인 짬뽕라면 ~~^^ 아마 이집에서 아니면 이런 조합을 어디가야 맛 볼 수 있을까? 이집에서 짬뽕라면과 햄버거 궁합 만큼은 최고다...라면의 맛은 예전에 비해 살짝 떨어진 것 같지만...^^;;


땀 흘리며 국물까지 다 비우고 그릇을 내려놓고 예전의 기억들을 생각해 본다. 얼큰하게 취해 라면과 햄버거를 먹으며 즐겁게 웃고 떠들며, 노래하며 여행했던 추억과 데이트할 때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아 이집에 오면 처음에 인상 쓰던 모습은 없어지고 환하게 웃고 나갔던.....누구??  ^^;; 그런추억들과 감자 없냐고 투덜대던 찬이의 모습을 또 이집에  맞기며 다음에 찾기로 하고  발길을 돌렸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