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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품마케팅 노하우 (2)

경품마케팅 노하우 (2) 광고 마케팅 2008. 4. 11. 07:35

경품마케팅 노하우 (2)


 

1. 기업상품과 관계된 경품을 제공하라.
▶예를 들어 새롬의 "인터넷 무선전화 서비스"에 대한 이어폰 경품

2. 이용자들이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하라.
▶이용자가 필요로 하지 않는 경품은 무의미하다

3. 정기적으로 이벤트 행사를 지속하라
▶고객들이 웹사이트에 주기적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주기적인 이벤트를 지속하라.

4. 고객들이 이벤트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라.
▶메인 화면에서 손쉽게 진입 가능해야 하며, 회원 가입 메뉴와 연계시키는 등의 방법

5. 이벤트 페이지에 자사의 상품광고를 간결한 메시지로 처리하라.
▶이벤트를 설명한 페이지는 페이지 뷰가 매우 높고, 광고 효과가 크다.
그러나 지나치게 장황한 광고는 이벤트 효과를 반감시킬 수도 있다.

6. 이벤트는 고객들이 믿을 수 있고, 흥미를 느낄 수 있게 하라.
▶신뢰와 흥미는 이벤트의 생명이다.

7. 당첨자는 E-Mail로 통지하여 자사의 사이트를 재 방문하도록 유도하라.

8. 고객에게 신뢰를 주기 위하여 경품당첨자는 메인 페이지에 공지하라.
▶이벤트나 경품행사에 불신을 가지는 사용자가 많다.

9. 이벤트 참가자의 DataBase를 구축하고 활용하라.
▶이벤트 참가자는 적극적인 사용자이다.

10. 이벤트를 프로모션하라.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라



Posted by 비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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