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홍콩 잘 다녀왔습니다.

홍콩 잘 다녀왔습니다. 국내외 여행정보 2008. 9. 30. 15:52

홍콩 잘 다녀왔습니다. 
 
 


가이드가 음식에 신경을 많이 쓰셨더군요. 음식 머 대충 먹지머. 하지만. 신경 쓰이는 부분이 음식이죠.
현지 음식점 그대로 였지만 예전보다 메뉴가 좋았구요.
2일 딤섬먹는 점심 음식점도 예전에 비하면 규모나 메뉴로 봐선 아주 좋더군요.

또, 심천 공연 보러 갈때 지하철도 입석, 좌석이 있다라는걸 알았습니다.
예전에 입석. 이번엔 좌석 (입석은 우리나라 지하철 생각하심 되구요 좌석은 기차 새마을 구조라 생각하심 됨)

공연도 1,2부로 나눠져 있더군요. 1부는 실내에서 2부는 실외에서 했는데요.
2부 실외에서 하는 공연은 스케일이. 어마 어마해요.
예전엔 1부만 보고도 와 멋지다 했는데 이번엔 앞자리에서 공연하는 사람들의 얼굴 표정까지 보면서 즐거웠습니다.  그냥 중국 무술쑈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예술입니다. 굿!
남들은 걸어 다니며 관광할 때 저희는 코끼리 차 타고 편안하게 관광했습니다.
(예전엔 1부만 관람. 그 어마어마한 곳을 걸어 다녔습니다.)

그리고 2002년에 이곳 여행 때, 산 목걸이 팬던트가 망가져서 혹시나 하고 가져갔는데 교환을 해주시더군요
너무나 감사했어요.

하루 일정중 자유일정 있는분 좀더 정보를 챙겨 가시면 즐거운 여행이 되겠어요.
가이드가 지도를 주지만 영어로 적힌 지도라 보기가 힘들었습니다.

쇼핑 목적이 반이신분.
현지에서 먹을거 사먹을것만 홍콩 달러로 환전해 가시구 카드 사용하세요.
그리고. 계획을 세우고. 필요 한것만 사세요. 안그럼 1년 내내 카드로 고생 하시니깐요.

주위분들에게 선물하고 싶은데 전 마땅이 살게 없어서 그냥 왔지만.
생각해 보니. 전병 같은 과자 사서 돌리면 인심도 얻고 입도 즐거울듯 합니다.

느끼한 음식 힘든분은 라면 꼭 챙겨 가시구요. 호기심 많은 젊은 층은 갈만 한데.
효도 관광으로 부모님 모시고 가실분은 고려하세요. 힘들어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