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예쁜 가방으로 더욱 설레는 여행길

예쁜 가방으로 더욱 설레는 여행길 국내외 여행정보 2008. 9. 27. 14:06

 예쁜 가방으로 더욱 설레는 여행길
 



 
 
 
네모반듯하고 블랙 일색이던 예전의 슈트케이스와 달리 요즘은 그 사람의 취향까지 파악할 수 있는 개성 있는 슈트케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화사한 컬러와 귀여운 프린트, 편리한 수납 기능의 똑똑함까지 겸비한 슈트케이스와 함께 더욱 스타일리시한 여행을 떠나보자.

 
1 체크 캐리어백 28만4천원, 소노비. 도트 수영복 6만9천원, 에버라스트. 데님 핫팬츠 2만4천8백원, H&T. 코르사주 샌들 3만2천원, 나나슈. 화이트 클러치백 9만9천원, 캐시밴질랜드. 핑크 카메라 1만3천원, 악세서라이즈. 2 하드 케이스지만 가볍고, 덮개가 살짝 구부러져 있어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다. 가격미정,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by 알렉산더 맥퀸.
3 은은한 실버에 화이트 페이즐리 프린트로 브랜드만의 키덜트한 느낌을 살린 스타일. 집업으로 된 수납공간이 많아 편리하다. 38만3천원, 키플링.
4 세계 지도 프린팅으로 앤티크하고 고급스러움을 살린 슈트케이스. 내부 공간이 분리가 잘 되어 있어 실용적이다. 28만4천원, 소노비.
5 슈트케이스의 그림만 보고 있어도 기분이 시원해지는 스타일. 손잡이가 가죽으로 처리되어 더욱 고급스럽다. 38만1천원, 브릭스.
6 밝은 블루 컬러에 브라운 손잡이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럽고 산뜻하다. 30만원대, 브릭스.
7 키플링의 마스코트 고릴라 인형이 달린 핫 핑크 캐리어. 가방 전체가 천으로 처리돼 가볍고 크기에 비해 많이 수납할 수 있는것이 장점. 16만8천원, 키플링.
8 강렬한 레드 컬러가 의상에 포인트가 되는 하드 수트케이스. 38만원, 엘르.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