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해외여행 - 선상 위의 낭만을, 실속 크루즈여행

해외여행 - 선상 위의 낭만을, 실속 크루즈여행 국내외 여행정보 2008.09.09 10:36

해외여행 - 선상 위의 낭만을, 실속 크루즈여행
 

 

가격은 낮추고, 서비스는 올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루즈여행은 이동할 때마다 짐을 싸야하는 번거로움과 버스나 비행기로 이동하는 동안 움직이지 못하는 답답함이 없어 일반 여행보다 자유로워 선호하는 계층이 늘어나고 있는 게 사실이다.

하지만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 특급호텔 수준의 레스토랑, 선상 디너파티 등으로 인해 크루즈여행이라 하면 비싸다는 인식이 강하다. 비싼 가격 때문에 크루즈여행을 망설였다면, 이번에 여행사닷컴에서는 출시한 상품을 이용해보자.

10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된 이번 상품은 미주지역의 카리브 해와 동남아의 남태평양을 항해하는 두 가지로, 평소에는 접하지 못하는 화려한 크루즈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고품격 여행이 될 수 있다.

크루즈가 출발하는 미국의 마이애미와 홍콩까지는 항공편으로 이동하고 여행을 마친 후에는 다시 항공편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미주지역 크루즈는 9박11일의 같은 일정으로 동부 카리브 해와 서부 카리브 해 중 선택 관광이 가능하다.

서부 카리브 해 출발은 서부에 위치하고 있는 여러 휴양지를, 동부카리브 해 출발은 카리브 해 연안지역을 지나기 때문에 문화를 접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마이애미에서 출발하는 프리덤호는 타이타닉의 약 4배 정도 크기이며 다양한 시설을 자랑한다. 크루즈 중 최초로 인공풀장을 도입했고 암벽등반, 야외 월풀, 고품격 스파 등 기존 크루즈에서 상상하지 못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어 즐거움을 더한다.

홍콩지역 출발 크루즈는 4박6일 일정으로 홍콩에서 출발해 마카오, 하이난, 베트남 하롱베이 등을 지나면서 동남아의 다양한 지역을 관광할 수 있다.

동남아 크루즈는 169만원부터 출시됐으며 미주 크루즈는 179만원부터 준비돼 있다. 이는 아메리칸에어라인(AA) 왕복 항공료, 2인1실 기준으로 7박8일동안  머무르는 크루즈 요금 및 항구세, 여행사 보험, 호텔 2박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김병호 여행사닷컴 자유여행배낭팀 주임은 “크루즈여행은 지역과 시간별로 선택의 폭이 다양한 여행”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낮에는 바다 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밤에는 별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낭만을 선물하는 여행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02-6320-1604
 




Posted by 비회원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