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오버추어 클릭률 높이는 방법

오버추어 클릭률 높이는 방법 광고 마케팅 2008.02.23 10:49

오버추어 클릭률 높이는 방법




제가 직접 경험에 의한 방법임으로 적용이 안되는 키워드들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오버추어 클릭률을 높이는 이유는 클릭으로 내 사이드를 한번 볼수 있도록 함으로써 구매전환을 늘리기 위해서 입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1. 타 사이트들과 비교 했을때 경쟁력이 있을것.
2. 허위 과장이 아닌 재품이나 업체를 광고 할때.
3. 타 사이트와 비슷한 광고비를 사용할때.

위의 조건들을 어느정도 갖추고 있는 업체의 클릭률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오버추어 클릭수(Click-through) 높이는 Tip

온라인 광고(오버추어)를 집행하는 대부분의 광고주가 광고대행업체 선정시 가장 고려하는 것은 클릭률(Click-through)이나 노출빈도수 일 것이다. 이는 광고가 실질적인 제품 구매 효과를 노리는 광고이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이미지 광고이기 때문이다. 키워드 광고도 마찬가지다. (오버추어로 홍보를 하는 업체들도 있음 물론 연관성이 있어야 하지만..)

특히, 클릭률의 경우 키워드 광고가 배너 광고에 비해 훨씬 더 높은 클릭수를 자랑하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그 중, 오버추어의 P4P 검색 서비스는 키워드 검색 광고 중에서 매우 합리적인 방식으로 광고주가 직접 관리 및 운영을 통해 검색 광고를 집행할 수 있어, 시장에서의 파이를 늘려나가고 있다. (과연 다 구매자들일까? 덕분에 대행사 직원 및 경쟁 업체들의 검색량이 늘고 있는게 사실)

오버추어가 이처럼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늘려나갈 수 있었던 것은 전문 에디터팀의 오랜 노하우와 철저한 분석력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음은 오버추어가 제안하는 고객 사이트 방문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기본적인 팁(Tip)이다.


1. 세부적인 키워드를 최대한 많이 선정하고 최대한 많이 입찰하라.[오버추어 팁]
광고주들이 잘못 생각 하는 것중에 하나.. 세부키워드를 너무도 소홀히 대한다는것이다. 오버추어는 키워드 광고이다.
키워드 광고는 키워드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그렇지만.. 귀차니즘으로 인한 소홀함.. 부지런 하면 싸다 부지런 하면 가격이 낮아진다.
최대한 많은 키워드를 찾아내고 검토하고, 오버추어상에 많은 키워드를 입력하고 입찰 하자. 그것만이 광고비를 낮추고 클릭률을 높이며
구매전환을 늘릴수 있다.


2. 제목과 설명을 간결하게 하자.[오버추어 팁]
예전부터 오버추어 광고를 진행해 오던 광고주들은 광고 문구 및 설명문구에 당연하듯이 같은 키워드를 중복해서 넣는다.
하지만 본인이 진행해본결과 (물론 아닐수도 있다) 제목 및 설명 문구는 최대한 눈에 띄이게 간결하고, 클릭을 하도록 유도 하는게 중요
하다. 과장 없이 순수한 내용만으로.. 키워드를 주루룩 나열 하는거 보단 믿음을 주는 광고 문구가 더 좋을 수 도 있을듯 하다.


3. 계정을 24시간 꾸준히 운영하라.[오버추어 팁]
광고비가 많이 나온다 하여 온오프를 즐비하게 하시는 광고주들이 있다. 이런광고주에게 드리고 싶은 말은 계정을 ON/OFF 하지 말고,
키워드를 ON/OFF 하라는 것이다. 이것이 내 광고문구 평가지수에 많은 결과를 가져다 준다.


4. 키워드는 최대한 관련성 있는 키워드 .[오버추어 팁]
사이트가 튼튼 하다면 어떤 키워드들로 끌여 들어도 구매 전환률은 높다. 그렇다면 키워드를 조금 과감하게 입찰해보자. 광고비가 많이
나가는 만큼 이익은 들어온다 손익분기점을 잘 찾아 광고를 하게 되면 경쟁사보다 같은 가격으로 더 많은 클릭을 얻을수 있다.
(이미 위에서 언급했듯이 세부키워드를 많이 사용 했기 때문에)


5. 정확한 연결 URL.[오버추어 팁]
세부키워드를 많이 운용 했다면 키워드 별로 접속 되는 정확한 URL이 필요하다. 세부 URL을 정확히 파악하고, 키워드 별로 적절한
URL 배치가 매우 중요하다.


계획에 없던 글을 작성 하느라 조금 부족 한듯 하지만 위의 나름대로 규칙들만 잘 지켜 져도 이익은 충분히 일어날수 있다고 본다.
지금까지 성공 했던 사이트들은 부지런한 광고주들이 대부분이다. 돈이 많으면 충분히 매꿀수 있지만.. 대부분 온라인 사업을 하시는분들
과연 광고비를 얼마나 쓰실수 있을까?? 그런 광고주들이 살아남는 방법은 노력이다.. 노력만이!! 광고비를 낮출수 있다.
1구매당 50,000씩을 유지하던 광고주가 나의 도움을 받아 13,000원으로 컨버전 단가가 낮아졌을때 그 기쁨은 광고주가 돈을 번것보다.
내가 사람을 얻은것이 더 크다고 본다.
모든 광고주들이 노력해서 부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글쓴이 : 광고쟁이


클릭스, 오버추어, 광고, 마케팅, PR, 홍보, 네이버광고,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네트워크마케팅, 키워드광고, 홈페이지등록, 마케팅전략, 광고디자인, 인터넷광고, 광고회사, 배너광고, 배너제작, 온라인광고, 홍보대행사, 광고기획, 신문광고, 오버추어광고, CPC, 검색엔진등록, 대구일자리, 쇼핑몰광고, 웹에이젼시, 광고대행, 온라인마케팅, 구글광고, 플래시제작, 10원광고, 10원애드, 검색광고, 검색광고추천대행사, 검색등록, 검색엔진분석, 광고기획사, 광고단가, 광고대행사광고, 광고대행사리스트, 광고대행사사이트, 광고대행사현황, 광고물, 광고제작, 광고컨설팅, 광고현수막, 광고홍보, 광고효과, 구글광고대행, 구글광고대행사, 기업홍보, 네이버검색광고, 네이버광고대행, 네이버광고대행사, 네이버클릭초이스광고, 네이버파워링크, 네이버파워링크광고, 네이버플러스프로, 네트웍마케팅, 다음클릭스, 대량발송, 로그분석, 로그분석기, 로그분석시스템, 마이오버추어, 무료광고, 무료로그분석, 방송광고, 배너거치대, 배너게시대, 배너광고신청, 배너출력, 보안솔루션, 보안시스템, 보안PC, 사이트분석, 사이트제작, 사이트제작비용, 새로운광고, 쇼핑몰로그분석, 실시간로그분석, 실시간웹로그분석, 야후광고, 오버추어가격, 오버추어검색, 오버추어광고대행, 오버추어광고대행사, 오버추어광고비, 오버추어대행, 오버추어대행사, 오버추어마케팅, 오버추어키워드, 온라인광고대행, 온라인광고대행사, 온라인광고대행사추천, 온라인광고대행업체, 온라인광고컨설팅, 온라인부업, 온라인사업, 온라인시스템, 온라인프로모션, 웹로그분석, 웹로그분석솔루션, 웹로그분석툴, 웹마케팅, 웹분석, 웹컨설팅, 인터넷검색광고, 인터넷광고대행, 인터넷광고회사, 인터넷홍보, 잡지광고, 저렴한광고, 정치광고, 클릭초이스광고, 키워드검색광고, 키워드광고대행, 키워드광고대행사, 키워드광고추천, 키워드광고컨설팅, 키워드마케팅, 키워드분석, 파워링크광고, 픽셀광고, 홍보물제작, ADSENSE, CPC광고, CPM광고, DAUM웹인사이드, DAUMCLIX, POP광고, PR대행사, ppa, ppc,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