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구글 애드워즈의 품질평가 점수

구글 애드워즈의 품질평가 점수 광고 마케팅 2008. 2. 22. 21:53
구글 애드워즈의 품질평가 점수


품질 평가 점수는 각 키워드에 할당되는 동적인 변수입니다.
쉽게 말씀드려 예를 들어 '꽃배달' 이란 키워드의 클릭율이 좋을때도 있고 나쁠때도 있는데 좋을땐 품질이 높은것이고, 나쁠땐 낮은것입니다.

클릭율은 높은데 가격이 낮게 잡혀 있으면 적정한 가격으로 조정을 합니다. 그건 구글에서
자동으로 해주기 때문에 만약 이런 경우가 생기면 광고가 일시 중단 됩니다.

일반적으로 품질평가점수가 높을수록 광고가 상위에 뜨고 최소로 입찰할수 있는 금액은
낮아 집니다. 좋은것이죠.

예를 들어 '청바지' 키워드를 누군가 검색했는데 님께서 '청자켓' 으로 키워드를 선정하셨다면 검색결과와 멀어지는 것이고 품질이 낮아 지는 겁니다. 그렇다면 '청자켓'으로 검색했을경우가  있는데 이땐 키워드 품질이 높아지긴 하나 '청자켓'보다 '청바지'를 더많이 검색하고 찾는 키워드라면 '청자켓'은 몇순위 뒤로 밀려나 품질이 저하 됩니다.

품질평가점수의 원리는 최소입찰가를 계산했을때 ..(여기서 최소 입찰가는 구글에서 정한 각 키워드 의 최소 금액입니다...) 보다 많거나 같은 금액을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품질평가점수의 원리을 정확하게 아는 사람은 구글본사에 있을겁니다.  어떠한 요소로 품질이 높아 지는지 대략의 추정만 할뿐 확실한건 없습니다.
대략 추정해보면 키워드의 클릭률과 키워드와 본 광고의 관련성, 각기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의 품질 정도로 알수 있습니다.

조금 복잡한것 같지만 직접 해보시면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출처 : 다음카페 '구글스토리' 쥔장 ]




 

클릭스, 오버추어, 광고, 마케팅, PR, 홍보, 네이버광고,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네트워크마케팅, 키워드광고, 홈페이지등록, 마케팅전략, 광고디자인, 인터넷광고, 광고회사, 배너광고, 배너제작, 온라인광고, 홍보대행사, 광고기획, 신문광고, 오버추어광고, CPC, 검색엔진등록, 대구일자리, 쇼핑몰광고, 웹에이젼시, 광고대행, 온라인마케팅, 구글광고, 플래시제작, 10원광고, 10원애드, 검색광고, 검색광고추천대행사, 검색등록, 검색엔진분석, 광고기획사, 광고단가, 광고대행사광고, 광고대행사리스트, 광고대행사사이트, 광고대행사현황, 광고물, 광고제작, 광고컨설팅, 광고현수막, 광고홍보, 광고효과, 구글광고대행, 구글광고대행사, 기업홍보, 네이버검색광고, 네이버광고대행, 네이버광고대행사, 네이버클릭초이스광고, 네이버파워링크, 네이버파워링크광고, 네이버플러스프로, 네트웍마케팅, 다음클릭스, 대량발송, 로그분석, 로그분석기, 로그분석시스템, 마이오버추어, 무료광고, 무료로그분석, 방송광고, 배너거치대, 배너게시대, 배너광고신청, 배너출력, 보안솔루션, 보안시스템, 보안PC, 사이트분석, 사이트제작, 사이트제작비용, 새로운광고, 쇼핑몰로그분석, 실시간로그분석, 실시간웹로그분석, 야후광고, 오버추어가격, 오버추어검색, 오버추어광고대행, 오버추어광고대행사, 오버추어광고비, 오버추어대행, 오버추어대행사, 오버추어마케팅, 오버추어키워드, 온라인광고대행, 온라인광고대행사, 온라인광고대행사추천, 온라인광고대행업체, 온라인광고컨설팅, 온라인부업, 온라인사업, 온라인시스템, 온라인프로모션, 웹로그분석, 웹로그분석솔루션, 웹로그분석툴, 웹마케팅, 웹분석, 웹컨설팅, 인터넷검색광고, 인터넷광고대행, 인터넷광고회사, 인터넷홍보, 잡지광고, 저렴한광고, 정치광고, 클릭초이스광고, 키워드검색광고, 키워드광고대행, 키워드광고대행사, 키워드광고추천, 키워드광고컨설팅, 키워드마케팅, 키워드분석, 파워링크광고, 픽셀광고, 홍보물제작, ADSENSE, CPC광고, CPM광고, DAUM웹인사이드, DAUMCLIX, POP광고, PR대행사, ppa, ppc,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