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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 크는 체조 소개

키 크는 체조 소개 아이키우기 2008.03.18 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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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 크는 체조




 

▶등 뒤에서 깍지끼기

양팔을 쭉 펴서 등 뒤에서 양손을 잡고 팔꿈치를

안쪽으로 서서히 돌린다. 5~15초 동안 유지


▶발목 잡고 구부리기

다리를 약간 구부리고 몸을 앞으로 굽혀서 양손으로

발목을 잡고 상체를 아래로 당기듯 한다. 20초 동안 유지


▶상체 당기기

두 팔을 어깨 넓이만큼 벌린 채 어깨 높이의 봉을 잡고 무릎을

약간 굽혀서 팔과 상체를 강하게 당긴다.


▶옆구리와 다리 당기기

왼손으로 오른쪽 손못을 잡고 머리 너머 위로 쭉 당긴다.

왼쪽다리는 엉덩이 높이의 탁자위에 올려 놓는다.

15초 동안 유지 반대편도 같은 방법으로 한다.


▶앞으로 굽히기

두 발을 어깨 넓이로 벌리고 허리를 숙여 손바닥을 바닥에 닿게 한다.

정강이 부위가 당기는 느낌이 있을 때까지 구부린다. 15~21초 동안 유지

Posted by 비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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