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성형수술, 엉덩이] 힙업 성형을 통해 아름다운 몸매로 업그레이드

[성형수술, 엉덩이] 힙업 성형을 통해 아름다운 몸매로 업그레이드 성형정보 2008.11.02 14:55

[성형수술, 엉덩이] 힙업 성형을 통해 아름다운 몸매로 업그레이드



 

늘씬하고 아름다운 몸매의 키포인트(Key-Point)는 바로 엉덩이다. 그리 키가 크지 않더라도 엉덩이가 볼륨감 있고 탄력 넘치면 몹시 늘씬하고 키도 실제보다 커 보이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키가 크더라도 엉덩이가 처져 있으면 큰 키의 장점에도 불구하고 허리가 뭉툭해 보여 그리 매력적인 몸매로 보이지 않는다.
긴 허리, 짧은 다리, 납짝하고 처진 힙. 이런 동양적인 체형을 볼륨있고 위로 반짝 들어올려진 듯한 엉덩이로 가꾸어주는 힙업 수술에 대해 알아본다.

볼륨감 있고 탄력 있는 힙- 다리를 길어보이게, 허리선은 더욱 강조

웰빙 열풍이 불고 매력적인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몸짱”이 되고자 하는 여성들이 운동과 다이어트를 하고 헬스클럽에서 체계적인 트레이닝으로 매력적인 몸매를 가꾸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동양여성들은 체형적으로 서양 사람들에 비해 힙의 위쪽이 납작하고, 아래쪽으로 처져있고 다리가 짧아 보인다.

다리가 짧아 보이는 한국 여성에게는 자연스러운 힙업 수술이 새로운 수술로 소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매력적으로 봉긋 솟아오른 힙의 모습을 간단한 수술로 얻을 수 있는 이 수술은 흉터가 거의 남지 않고 회복도 빠르기 때문에 직장에 다니는 사람들도 전혀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수술이다.

매력적인 몸매의 중심은 엉덩이

힙업 수술은 크게 세 가지로 대별할 수 있다. 즉, 보형물을 이용하는 방법과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실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첫째, 보형물을 이용하는 방법은 가슴확대와 같은 원리로 힙에 인공 보형물을 넣어주는 수술인데, 이 수술은 피부절개를 통해서 보형물을 엉덩이에 넣어주기 때문에 수술 후 약간의 흉터는 남게 되지만 원하는 크기와 모양을 단 한번의 수술로 정확하게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둘째,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는 방법은 아랫배나 허벅지의 불룩한 지방을 주사기로 뽑아내어 납작한 엉덩이에 주사해 주면 아랫배는 쏙 들어가고 엉덩이는 볼록해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엉덩이 아래쪽과 허벅지의 지방을 흡입하여 엉덩이위쪽에 지방을 이식해 주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자신의 지방조직을 원심 분리기로 미세하게 이식해 주면 생착률도 놓아지게 된다. 수술은 국소마취 하에서 시행하며 회복기간은 하루 이틀이면 충분하다.

마지막으로 특수 실을 이용한 힙업성형술이 있는데, 이 방법은 최근에 유럽의 세데이브 박사가 개발한 새로운 방법인데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특수한 실과 기구를 이용하여 아래로 처진 엉덩이 조직을 위로 당겨 올려서 고정해 주는 방법이다. 처진 조직이 위로 당겨 올라감은 물론이고 펑퍼짐한 조직이 가운데로 모이면서 볼록해지는 효과도 동시에 나타나게 된다. 이 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이루어지는 방법이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나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방법이며, 회복기간이 필요 없어 수술당일 곧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다.




Posted by 비회원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