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피부미용] 남성 스킨캐어, 피부 위해서라면 남자도 지갑 연다.

[피부미용] 남성 스킨캐어, 피부 위해서라면 남자도 지갑 연다. 성형정보 2008.11.02 13:42

[피부미용] 남성 스킨캐어,  피부 위해서라면 남자도 지갑 연다. 

 
 



외모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늘면서 주변에서 색조화장까지는 아니라도 미백, 보습 등 피부관리 차원의 기초화장을 즐기는 남성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고려대학교 행정학과 4학년 곽정우씨(24)도 ‘화장하는 남자’ 가운데 하나다. 그는 화장에 관심을 갖게 된 동기에 대해 “팔이나 손 같은 곳은 옷 입으면 가려지기라도 하지만 얼굴은 그게 안 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곽씨는 이어 “군대를 다녀온 뒤 까맣게 그을린 피부 때문에 피부과 치료를 받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피부관리에 나섰다”고 덧붙였다. 곽씨는 세수할 때 비누 대신 세안제를 쓰는 것은 기본이다. 효과적인 노폐물 제거를 위해서다. 그는 “주변 친구들도 열에 여덟은 세안제나 수분 보충용 마스크팩을 사용한다”고 했다.

곽씨는 1주일에 두세번 정도 녹차팩이나 율피, 감초 등을 재료로 한 천연팩을 하는 편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씻은 다음 율피와 감초 등을 요구르트나 꿀이랑 함께 섞어 얼굴에 바른다. 각질 제거를 위해 화장품 가게에서 시트 타입의 남성용 마스크를 구입해 쓰기도 한다. 중요한 자리에 갈 때는 잡티를 숨기고 희게 보이기 위해 파우더를 바르는 경우도 있다. 바캉스는 물론 평상시에도 햇살이 강하다 싶으면 자외선 차단용 선크림을 꼭 바른다.

곽씨는 “얼굴이 첫인상을 결정짓고 취업에도 대비해야 하니까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길을 걷다가도 피부가 좋은 남성과 마주치면 붙잡아놓고 비결을 묻고 싶을 정도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는 곽씨에게 이제 ‘화장’은 더이상 떼려야 뗄 수 없는 필수적인 존재가 된 듯 보였다.



남성 베스트 스킨캐어

- 여드름 / 모공 스케일링

각질과 과도한 피지를 녹여 막힌 모공을 뚫고 면포나 농포성 여드름을 덮고 있는 표피를 벗겨냄으로써 현재의 심한 여드름을 완화시키는 동시에 재발 가능성을 줄여주며 검붉은 여드름 자국을 흐리게 합니다.

-  바이탈이온트 

피부 진피층 깊은 곳에 있는 색소에까지 이온화된 비타민C를 침투시켜 기미 혹은 각종 색소침착을 치료하는 방법

-  메조 테라피

 피부진피내에 직접 비타민B, C, 미네랄, 태반등을 직접 주사하여 화이트닝과 피부탄력 증가, 노화방지 효과가 있는 시술

-  IPL

IPL은 다양한 파장의 빛을 방출시켜 모세혈관 확장, 색소침착, 모공확대 등의 전혀 별개의 질환을 부작용없이 동시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  해초박피

해초박피는 스케일링이나 크리스탈 필링보다 깊이 박피하는 방법입니다. 천연의 해초 가루에 활성성분을 섞어서 필링하는 것으로 박피 자체의 효과 뿐아니라 천연 해초의 피지 조절과 뛰어난 진정, 보습, 노화 억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Posted by 비회원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