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메이크업 트랜드 - 시크한 아이와 누드 립이 대세

메이크업 트랜드 - 시크한 아이와 누드 립이 대세 피부미용 다이어트 2008.09.24 17:13

메이크업 트랜드 - 시크한 아이와 누드 립이 대세






올겨울 머스트 해브 컬러는 딥 퍼플과 다크 그린, 펄 그레이, 블랙 컬러. 시크한 아이 컬러로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지금 유행하는 누드 립과 아이 컬러의 굿 매칭 플레이. 


 1. 시크함의 절정인 블랙 스모키 아이에 매트한 느낌의 누드 립을 더하면 섹시 퀸도 문제없다. 스파클링 펄이 가미된 라이트 그레이와 다크 그레이 컬러는 과감한 변신을 시도하기에 최고의 아이템.

[ HOW TO ]
1_은은한 펄감이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되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 섀도를 아이홀에 넓게 펴바른다. 아이라인으로 갈수록 점점 진한 그레이 컬러를 바르는데, 이때 모두 펄감 있는 아이템을 골라 무겁지 않게 표현한다.
2_아이라인에 스파클링 펄의 블랙 섀도를 바른 다음 블랙 라이너를 덧바르고 눈꼬리를 바깥쪽으로 빼주어 섹시한 눈매를 강조한다. 마지막에 실버 펄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눈 중앙과 언더라인에 발라 하이라이트를 줄 것. 블랙 마스카라도 필수.
3_매트한 누드 베이지 컬러 립스틱으로 마무리한다.
★ COLOR POINT 스모키 아이에는 매트한 질감의 누드 컬러 립스틱 하나면 충분하다. 강렬한 블랙 스모키 아이가 더욱 돋보일 뿐 아니라 매트한 질감이 섹시함을 더욱 강조하기 때문. 올겨울에는 가끔 글로스 없이 매트한 립 표현을 해보는 것도 좋을 듯.

 
2. 올겨울엔 퍼플이 다양해졌다. 섹시하고 우아한 딥 퍼플과 사랑스러운 플럼 컬러. 여기에 화이트 펄 섀도와 글로시한 누드 립을 매치하면 파티 룩으로도 빠지지 않는 컬러 메이크업 완성.

[ HOW TO ]
1_화이트 펄 섀도를 아이홀 전체에 넓게 펴바른 다음 플럼 컬러를 아이라인 근처에 바른 뒤 손가락으로 그러데이션한다. 컬러가 한 곳에 뭉치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펴바를 것.
2_블랙에 가까운 딥 퍼플 컬러를 아이라인에 바른다. 이때 매혹적인 눈매 연출을 위해 블루 마스카라를 아래 속눈썹에도 바르는 것이 포인트. 언더 라인에도 화이트 섀도를 살짝 바른다.
3_스파클링 펄이 들어 있는 립글로스로 촉촉한 누드 립을 표현한다. 본인의 입술 컬러가 선명하지 않다면 베이스로 피치톤 글로스를 살짝 바르는 정도만 더한다.
★ COLOR POINT 파티 룩의 베스트 프렌드는 아무래도 글리터링한 아이템. 펄감 있는 퍼플 컬러 아이 메이크업에는 입술도 최대한 촉촉하고 반짝이도록 표현하는 것이 좋다. 투명한 글로스로 매력적인 누드 립을 연출해볼 것.

 
3.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누드 립은 자칫 지루해 보일 수 있다. 이럴 땐 섹시 베이지 아이를 연출해 분위기 있게 만들 것. 와인톤을 더한 브라운 컬러 섀도와 라이너로 눈매를 깊게 표현하는 것이 관건.

[ HOW TO ]
1_베이지 컬러 섀도를 베이스로 아이홀에 바른다. 펄이 은은하게 퍼지도록 손가락을 이용해 바르면 굿.
2_와인빛 브라운 컬러 섀도를 팁에 묻혀 아이라인에 바른다. 라이너를 사용할 때는 브라운 컬러로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마스카라로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할 것.
3_글로스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로즈빛 브라운 컬러를 입술에 베이스로 바르고 핑크톤 글로스를 덧발라 믹스한다.
★ COLOR POINT 베이지와 와인 브라운의 듀오 섀도로 은은하면서 섹시한 눈매를 표현. 베이지톤에는 핑크빛 누드 립이 어울린다. 립스틱의 컬러감과 글로스의 질감을 섞어 달콤한 누드 립을 완성할 것.

 
4. 다크한 에메랄드빛 그린과 반짝이는 라임빛 그린을 매치하면 세련되고 날렵한 눈매로 변신한다. 여기에 립 컬러는 오렌지톤을 더하는 것이 굿 샘플. 당당한 커리어우먼 스타일이 필요하다면 당장 시도해볼 것.

[ HOW TO ]
1_오렌지빛 베이지 컬러 섀도를 아이홀 전체에 베이스로 바른 다음 펄감 있는 라이트 그린 컬러를 아이라인 주위에 바른다. 라인에서 많이 벗어나지 않도록 팁을 사용해 바른다.
2_다크한 에메랄드 컬러를 라인에 발라 시크한 눈매를 연출한다. 브론즈톤 라이너를 더하면 더욱 매혹적인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이때 마스카라는 브라운 컬러를 매치.
3_오렌지톤 글로스를 가볍게 발라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으로 마무리. 치크 컬러도 오렌지톤을 선택해 자연스럽게 섀이딩한다.
★ COLOR POINT 그린 컬러에는 오렌지톤 립과 치크 컬러가 굿 매칭. 세련된 컬러감을 강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포인트도 놓치지 않는 컬러다. 그린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는 아이라인 주위만 강조해야 눈이 부어 보이지 않는다.
 


[출처 : www.ibestbaby.co.kr  ]

Posted by 비회원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