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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끼리 허벅지를 날씬하게~ 허벅지 군살 빼기

코끼리 허벅지를 날씬하게~ 허벅지 군살 빼기 피부미용 다이어트 2008. 9. 23. 13:43

코끼리 허벅지를 날씬하게~ 허벅지 군살 빼기






베이직 스쿼트
① 발을 골반 너비만큼 벌리고 무릎은 약간 구부린 채 선다. 등은 똑바로 펴고 양팔은 힘을 뺀 채 옆에 편안하게 둔다.
② 무릎을 직각으로 구부리고 상체를 앞으로 천천히 기울였다가 천천히 처음 자세로 돌아간다. 10~20회 반복한다. 
 




점프 스쿼트
① 발을 골반 너비만큼 벌리고 등은 똑바로 편 채 선다. 양팔은 힘을 뺀 채 옆에 편안하게 두고 무릎을 약간 구부렸다가 최대한 높이 뛴다.
② 착지할 때는 발가락이 먼저 바닥에 닿게 한다. 그런 다음 발꿈치를 내려놓고 무릎을 구부린 후 자세를 낮춘다.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여 상체와 허벅지가 직각이 되면 다시 점프한다. 10~ 20회 반복한다.  



스트레이트 레그 레이즈
① 벽에 등을 기대고 앉아 다리를 앞으로 쭉 뻗는다. 두 발을 약간 벌리고 양팔은 편안하게 옆에 둔 채 손바닥은 바닥에 붙인다.
② 한쪽 다리를 최대한 들어 올리고 10초간 자세를 유지했다가 천천히 내린다. 20~30회 반복하고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되풀이한다.  



심플 런지
① 한쪽 발을 한 걸음 정도 앞으로 내딛는다. 골반은 정면을 향하고 손은 옆에 편하게 둔다. 등을 똑바로 펴고 배에 힘을 주어 안으로 당긴다.
② 앞무릎은 직각이 되도록 세우고 뒷무릎은 정강이가 바닥에 닿을 만큼 구부린다. 천천히 처음 자세로 돌아가서 15~25회 반복하고,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되풀이한다.  



하프 스쿼트 스러스트
① 달리기의 출발 자세처럼 발가락으로 몸을 지탱한 후 한쪽 다리를 뒤로 쭉 뻗고 반대쪽 다리는 앞으로 구부린다. 팔은 어깨 너비보다 약간 넓게 벌린다.
② 등은 가능한 한 움직이지 말고 앞으로 구부린 다리와 뒤로 뻗은 다리를 맞바꾸며 뛴다. 목은 편한 자세로 척추와 일직선으로 놓이게 유지하면서 20~40회 반복한다.  
 



이너 사이 레이즈
① 한쪽 팔꿈치와 팔뚝으로 몸을 받치고 옆으로 누운 채 다리를 똑바로 펴서 발이 바깥쪽을 향하게 한다. 반대쪽 다리는 무릎을 구부려 세워 발을 바닥에 붙이고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어 몸을 지탱한다.
② 상체와 엉덩이는 그대로 둔 채 다리를 수직으로 가능한 한 높이 들어 올린다. 올린 다리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잠시 동작을 유지하다가 다리를 천천히 내린다. 15~30회 반복한 후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되풀이한다.  


 
 사이드 스트라이드
① 등을 편 채 두 발을 모으고 서서 배에 힘을 주고 팔은 편안하게 양옆으로 내린다.
② 등을 곧게 편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옆으로 벌렸다가 다시 붙이고 다른 쪽 다리를 벌린다. 45~60초 동안 빠른 속도로 같은 동작을 반복한다.

 

Posted by 비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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