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연예인 메이크업, 나도 할 수 있다!

연예인 메이크업, 나도 할 수 있다! 피부미용 다이어트 2008. 9. 22. 17:16

연예인 메이크업, 나도 할 수 있다!



 


연예인 피부 연출에 사용되는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여 년간 일본의 방송, 영화계에서 사랑 받아온 코겐도는 지난해 10월, 한국에 런칭된 후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룩했다.  
 

코겐도는 현재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물론 아나운서, 연예인들의 촬영용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코겐도는 cinema quality 라는 브랜드 컨셉에 걸맞게 한국의 각종 드라마나 영화 제작 현장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애용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겐도가 메이크업에 사용된 대표적인 작품은 김정은, 문소리 주연의 영화 <우리생애 최고의 순간>과 신성록, 박수진 주연의 OCN 드라마 <유혹의 기술>을 꼽을 수 있으며, 에릭과 구혜선의 만남으로 관심을 받았던 KBS 드라마 <최강칠우>의 배우 연출에도 사용됐다.


배우 연출에 직접 사용되는 코겐도의 문화마케팅은 협찬이나 노출 등에 기대는 여타의 PPL 프로모션과 달리, 카메라, 조명 등 제한 요소를 고려한 채 배우의 감정을 직접 표현해야 하는 제품력에 기댄 프로모션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나운서, 연예인들이 사용하면서 입소문을 타게 된 코겐도는 런칭 후 일년도 되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증가율에서 괄목 할 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코겐도 김지현 브랜드매니져는 "품질이 곧 마케팅이라는 이념을 가지고 매스미디어를 통한 광고보다는 제품의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데 주력 할 계획"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코겐도는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클린징 스파 워터의 출시를 선두로, 화학물질과 공해에 지쳐있는 한국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피부에 해로운 광물유, 합성색소, 인공향료는 배제하고 오리엔탈 플랜트를 주 원료로 하는 자연주의, 친 환경주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다.


6월 중순 발매한 ‘클린징 스파 워터’는 일본의 유무라 온천수와 자작나무 수액을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화장을 자주 하는 한국 여성들의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온천수로 세안한 듯한 스킨케어 효과가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 세안을 하지 않고도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편리성으로 발매 직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