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겨울철 뱃살관리, 지방흡입은 어떨까?

겨울철 뱃살관리, 지방흡입은 어떨까? 성형정보 2008. 9. 21. 15:04

겨울철 뱃살관리, 지방흡입은 어떨까?


 

 

움직일 때마다 출렁출렁 거리는 팔뚝과 허벅지 살, 앉으면 오겹으로 겹쳐지는 뱃살, 몇 년 동안 함께 해온 정든 친구들이지만 운명이라고 믿고 싶지는 않다. 적당한 살은 건강하고 생기 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지만, 지나친 살은 보기 싫고 무거운 '몸뚱이'를 만들어 놓기 때문이다.

연말이다. 미뤄왔던 일들을 마무리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기이기도 하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이번 기회에 살에서 벗어나보는 것은 어떨까? 겨울은 다이어트와 지방흡입을 하기에 가장 적합한 계절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 여우성형외과 빈철원 원장이 알려주는 지방흡입의 허와 실을 알아봤다.

△ 탈출방법은 내가 선택한다!

작은 방안에 갇혔을 때 그곳을 탈출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다. 살에서 탈출하는 다양한 방법 중 하나가 지방흡입이다. 그런데 이 지방흡입도 종류가 다양하다는 사실.

- 문고리 부수고 빠르게 탈출! - 원데이(1-day)지방흡입

원데이(1-day)지방흡입술은 수술 전에 리포레이저(Lipo Laser)라는 지방흡입 장비를 사용하여 흡입 예정 부위에 약 30-40분 정도 레이저를 조사하는 방법이다. 리포레이저는 지방세포의 유동화를 촉진시켜 지방을 쉽고 빠르게 녹이는 것이 가능하다. 균일한 지방제거가 가능하여 수술 후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수술 후 통증이 거의 없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시술법이다.

- 천천히 계획적으로 쇼생크 탈출! - 메조테라피 요법

국소적으로 축적된 지방 부위에 약물을 주사해 이를 분해시키는 원리를 이용한 방법이다. 이는 셀룰라이트의 제거에도 매우 효과적인데, 환자의 특징에 따라 약물의 조합이나 주사의 깊이가 약간씩 달라질 수 있다. 치료 횟수는 처음 한 달은 약 5일, 그 다음 두 달은 일주일, 나중에는 한 달 간격으로 약 10회 정도로 시행한다.

- 작은 공간으로 쥐구멍 탈출! - 미니지방흡입

미니 지방 흡입은 각 부위별로 지방이 과다하게 분포된 부분비만의 경우에 적용할 수 있는 국소 지방흡입술이다. 환자의 신체적 구조에 따라 맞춤 형식의 시술이 가능하여 환자가 원하는 부위는 어디라도 시술이 가능한 합리적인 지방흡입술이라 할 수 있다.

빈철원 원장은 “지방흡입 후 약 2-3개월 동안은 압박복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는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만족스러운 체형을 유지하게 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한다. 또, “시술을 받은 부위에 통증이나 열감과 같은 이상 증세가 일주일 이상 지속된다면 병원에 내원하여 전문의의 진단을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