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여인에게는 꼭 필요한 것이 있다?

여인에게는 꼭 필요한 것이 있다? 성형정보 2008. 9. 21. 14:59

여인에게는 꼭 필요한 것이 있다?



텔미 열풍을 몰고 왔던 원더걸스. 원더걸스 멤버 가운데 소희는 현재 17살로 이제 막 중학생을 벗어난 아직 청소년이다. 하지만 소희의 몸매는 청소년이라는 말을 무색하게 할 만큼 완벽하고 또 예쁘다. 163cm의 평균 키지만 적당한 비율로 팔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며 패션 화보 모델로도 손색이 없다.

아직 성장이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팬들은 소희에게 제발 그대로 자라주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보낸다. 과연, 스무 살이 넘은 소희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지 벌써부터 궁금함이 생겨난다. 현재보다 더욱 탄력 있는 몸매, 아님 세월 앞에서 무릎을 꿇게 될까?

이보현(가명 18살)씨는 원더걸스 멤버 또래의 학생이다. 유행에 민감한 나이다 보니 인터넷을 통해서 수많은 정보를 얻는다. 이씨는 소희와 같은 십대 연예인들을 보면서 하나같이 날씬하다는 공통점을 발견했다. 질투 섞인 푸념과 함께 빨리 스무 살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이씨다. 이유는 지방흡입을 통해 소녀티를 빨리 벗고 싶기 때문이다.

▶ 만족감 100% 안전성 100%
방학이 되면 십대들 또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사가 높아지는 나이다. 하지만 아직 성장이 덜 끝난 십대들에게 다이어트는 자칫 성장 결핍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는 사실상 완벽한 몸매를 만들기에는 무리가 있다. 이유는 바로 요요현상이 있기 때문이다. 요요현상은 빠진 살이 도리어 찌는 현상이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걱정이 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그렇다보니 사람들은 요요현상이 없는 완벽한 체형관리를 원하고 있다. 사람들의 바람은 언제나 획기적인 답안을 만들기 마련이다. 그것은 바로, 지방흡입이다. 지방흡입은 지방세포를 완벽하게 제거해 시술법이다.

효과는 높지만 위험성이 있었던 지방흡입은 현재 레이저 시술을 도입하면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최근 가장 각광 받고 있는 지방흡입은 원데이 지방흡입술이다. 기존 방식의 지방흡입술과는 달리 균일한 지방제거가 가능하다. 원데이 지방흡입술은 의사의 물리적인 힘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만큼 안전하고 출혈이 적으며 빠른 회복을 돕는다.

빈철원 원장은 “원데이 지방흡입술은 수술 전 리포레이저를 통해서 흡입 예정 부위에 레이저를 조사한 후 흡입을 시작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균일한 지방제거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리포레이저는 강력한 침투력으로 지방세포의 유동화를 도와 쉽고 빠르게 녹인다. 출혈, 붓기, 멍이 들지 않기 때문에 하루정도면 충분히 회복이 가능하다.

만약 절개방식을 원치 않는다면 축적된 지방 부위에 약 3~4가지 혼합된 약물을 주입하여 분해시키는 메조테라피 시술을 권장한다. 체내에 오래 축적된 셀롤라이트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일정한 간격을 두고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