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복부성형수술에 대하여...

복부성형수술에 대하여... 성형정보 2008.09.21 10:54

복부성형수술에 대하여...

 


얼마 전 200kg이 넘는 거구의 여인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다. 중국에 살고 있는 이 여성은 인간의 모습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비만이었는데, 팔목과 발목이 흘러내린 살에 묻혀 제대로 보이지 않을 정도였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모두 두 눈을 믿기 힘들다는 반응이었는데, ‘살을 뺀다고 해도 저렇게 늘어진 살들을 과연 어떻게 추스를까’가 가장 많은 질문이었다. 지방흡입을 한다고 해도 축축 늘어진 살들이 제거되긴 힘들어 보였고, 도대체 대책이 떠오르지 않는 모습이었다.

그녀와 같은 경우는 사실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실제로 심한 비만인 경우에는 다른 곳보다도 특히 복부의 살이 ‘축’ 늘어져 있는 경우가 많다. 지방흡입을 한다고 해도 일단 흘러내린 피부는 늘어난 고무줄과도 같아서 갑자기 탱탱하게 쫙 모아지지 않는다.

이런 경우, 지방흡입과 함께 반드시 해줘야 하는 시술이 ‘복부성형’이다. 복부성형이란 늘어난 복부의 피부를 잘라서 제거하여 다시 봉합해주는 시술로, 지방흡입으로 해결이 안되는 피부를 제거하여 평평한 복부를 만들 수 있다.

복부성형은 상대적으로 비만인구가 많은 미국에서 많이 시술되는 수술이다. 고도의 비만자가 많은 미국 같은 경우는 지방흡입만으로는 볼록 나온 복부와 늘어진 피부가 해결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와 같은 복부성형으로 피부를 제거해주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고도의 복부비만자가 늘어나면서 지방흡입만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는 환자들에게 복부성형을 시술하게 되었다. 빈철원 원장(사진)은 “복부성형을 통해 복부가 심각하게 늘어져 회복이 불가능하던 사람들도 희망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복부성형은 비단 비만자 뿐 아니라, 반복적인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복부의 탄력이 심하게 떨어진 경우에도 시술되어 몸매 교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 고 전한다.

 

복부성형의 종류

배꼽아래의 부분이 늘어진 경우 - 미니복부성형술(레이저로 지방제거 후, 배꼽아래 늘어진 피부를 모아, 불필요한 부위를 제거하는 방법)

비만정도가 심각한 경우 - 전체복부성형술(복부전체를 피부 중 불필요한 피부를 제거한 뒤 피부가 늘어지지 않도록 근막강화술을 함께 시행하는 방법)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