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숨겨진 지방" 어떻게 해야하나?

"숨겨진 지방" 어떻게 해야하나? 성형정보 2008. 9. 19. 11:48
"숨겨진 지방" 어떻게 해야하나?







자기표현이 점점 확실해져가는 요즘 시대. 해마다 여름 패션도 점점 과감해져가고 있다. 이럴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이 바로 겨우내 숨겨두었던 지방! 이 지방을 단 하루 만에 해결하는 방법이 있다면, 우중충한 겨울 패션에서 벗어나는 것이 더없이 반가울 것이다.

다가오는 노출의 계절 앞에서 대부분의 여성들이 남아있는 군살 정리를 하기에 여념 없을 것이다. 하지만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야 확실하게 성공할 수 있다. 잘록한 허리와 복부는 여성미를 돋보이게 만드는 신체부위이다. 이는 한번 찌기는 쉽지만 원상태로 되돌리려면 찐 것의 몇 배의 시간과 노력이 드는 것이다.

이런 답답함을 단 한 번에 풀어줄 수 있는 것이 웰빙시술이라고 부르는 ‘원데이(1-day) 지방흡입’ 즉, 레이저로 지방을 분해시켜서 쭉 뽑아내어 버리는 레이저 지방 흡입술이다. 기존의 지방흡입은 물리적인 자극으로 인해 시술 후에 통증이 있어 이 시술을 꺼려하는 여성이 많았는데, 이에 비해 ‘원데이 지방흡입’은 레이저 시술로 물리적인 자극도 없고 시술 후 통증, 출혈, 흉한 멍 등도 없어 많은 여성들이 시술받고 있다.

그냥 단지 예쁜 여성들만 지방 흡입을 하는 것이 아니다. 레이저 지방흡입은 확실하게 말해, 몸매를 아름답게도 하지만 그녀들의 마음도 아름답게 해주기도 한다. 레이저 지방 흡입을 원해서 내원하는 환자들 중에는 자신의 모습에 자신이 없는 경우가 다소 있다. 바로 그런 경우에 원데이 지방 흡입술은 그녀들의 자신감 있는 삶을 위해 그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이다. 그래서 희한하게도, 시술 전에 상담하던 환자와 시술 후의 그녀와는 심성 자체가 아예 다른 사람처럼 보이는 경험을 하기도 한다.

레이저 지방 흡입술은 지방을 빼려는 부위에 마취효과와 지방분해 효과가 있는 투메슨트 용액을 투입한 후 15~20분 정도 시술 부위에 레이저를 쏜다. 레이저를 쏜 시술 부위의 지방세포는 파괴되고 콜라겐 결합조직이 부드러워져 용해가 되면 이 지방을 특수 캐뉼라를 이용해서 빼내게 된다. 이 시술은 단 하루 만에 이루어지며 바쁜 현대인들이 하루를 투자한 후 다음날이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레이저 지방 흡입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데, 이는 기존의 지방흡입술에 비해 좀 더 쉽다. 때문에 관리법을 정확히 알아두어 지속적으로 실천하게 되면, 보다 효과적인 시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Posted by 비회원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