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해외 유명 크루즈선사들

해외 유명 크루즈선사들 크루즈여행 2007.12.31 19:10

요즘은 크루즈여행이 보편화되어 많은 업체들이 크루즈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부분 크루즈 여행을 할 때는 주변의 추천이나 여행사의 권유가 크게 작용하는데 어떤 여행사가 유명하고 믿을만 한지를 알고 있다면 여행상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된다. 아래의 선사들은 크루즈여행업계에서 나름 명성이 있는 유명한 업체들이다.

코스타 크루즈(Costa Cruise)
유럽 최대의 크루즈 선사로 가장 유럽적이고 가장 이탈리아적인 크루즈회사이다. 전세계적으로는 5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선사이다 이태리 마켓의 79%, 전 유럽 마켓의 25%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히 프랑스, 스페인, 스위스, 남미 시장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15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  'Cruising Italian Style'의 ‘코스타크루즈’는 이탈리아식 정찬과 테마 파티를 즐길수 있는 초대형 크루즈 선박이며 지중해와 북유럽을 중심으로 카리브해와 남미 운항한다.

카니발 크루즈 (Carnival Cruise Lines)
세계 최대의 크루즈 선사이며 'Fun Ship' 컨셉으로 최신식의 시설을 갖춘 초대형 선박이다. 카리브해, 알래스카를 중심으로 중미, 지중해, 하와이 등 다양한 지역을 운항한다. 가족 크루즈 여행의 선두주자로서, 특히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매년 약 30만여명의 어린이 승객이 탑승하고 있다. 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선상 프로그램과 화려한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쇼 등의 볼거리와 어린이 프로그램, 골프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승객의 연령대가 비교적 젊은 편이며 전연령층에게 사랑받는다. 활기차고, 신나며, 파티와 같은 선상생활을 경험하고자 하는 승객, 젊은 커플들이나 싱글, 허니문 고객, 크루즈를 처음 접하는 퍼스트크루저들에게 좋다.

실버시 크루즈(Silversea Cruise)
 1992년 설립되었으며,6 STAR 등급을 받은 초호화 크루즈로서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중소형 크루즈 선박인 ‘실버시 크루즈’는 아프리카, 인도양, 중동 등 전세계를 순항하며 전객실의 스위트룸화, 호화스럽고 넓은 객실 그리고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는 요금체계(주류, 음료, 선상 팁 포함)를 자랑한다. 사회적 지위와 경제력을 지니고, 많은 여행경험을 지닌 승객이 많은 편이며 실버시를 다시 찾는 상용고객의 비율이 매우 높은 편(60%)이다. 대형선박의 현란함보다는 소형선박의 아늑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승객에게 추천할만 하다. 

리젠트 세븐 시즈 크루즈 (Radisson Seven Seas Cruise)
세계일주 일정을 비롯한 전세계를 순항하는 중소형 초호화 크루즈로 목적지 중심의 여행(세계일주, 남극, 북극, 타히티, 남미, 태평양 항해 등)이 특징이다. 싱글 오픈 시팅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곳에서 식사 가능)과 대부분의 것이 포함되어 있는 요금체계(선상 팁, 정찬중 와인 포함)를 자랑한다. 일반적으로 크루즈 선사들이 선박 1척에 수천명 규모의 고객을 탑승시켜 서비스하는 것과 달리 리젠트 세븐 시즈 크루즈사는 수백 명 규모의 고객만이 탑승하도록 하고 있다. 사회적 지위와 경제력을 지니고, 많은 여행경험을 지닌 승객이 많은 편이다. 여행경험이 많고, 세련되고 국제적인 감각을 지닌 승객, 세계일주, 남극, 북극 등 독특한 지역으로 여행하고자 하는 승객 등에게 특히 추천할 만한 크루즈 선사이다.

더 월드 크루즈 (The World of Residensea)
크루즈 업계 최초의 클럽 리조트 콘도미니엄 스타일 크루즈로서 세계일주 일정을 비롯한 전세계를 순항하는 초호화 크루즈 선사이다. 독특한 목적지와 일정 (세계일주, 남극, 북극, 타히티, 남미, 태평양 항해 등)에 맞추어 순항하는 것이 특징이며 사회적 지위와 경제력을 지니고, 많은 여행경험을 지닌 승객이 많은 편이다. 여행경험이 많고, 세련되고 국제적인 감각을 지닌 승객, 세계일주, 남극, 북극 등 독특한 지역으로 여행하고자 하는 승객들에게 추천할만 하다.

피터데일만 크루즈 (Peter Deilmann Cruises)
독일계 크루즈사로 리버 크루즈 노선과 대양 크루즈 노선 모두 운항하는 유럽 최대의 리버크루즈 선사이다. 피터데일만 크루즈는 전세계를 순항하는 초호화 대양 크루즈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 리버 크루즈는 다뉴브강, 라인강, 모젤강, 포강, 엘베강, 론강, 숀강 등 유럽 강을 운항하며 대양 크루즈는 초호화 크루즈 선박으로 전세계를 순항한다. 리버 크루즈는 강을 따라 유럽의 자연 경치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반면 대양 크루즈는 아프리카, 중동 일정을 비롯한 독특한 일정에 맞는 호화롭고 세심한 서비스를 자랑한다. 사회적 지위와 경제력이 있으며 많은 여행경험을 지닌 승객들이 선호한다.

크리스탈 크루즈 (Crystal Cruise)
크리스탈 크루즈는 6성급에 빛나는 초호화 크루즈 선사로, 세계적인 여행 잡지 트레블+레저(Travel+Leisure)에서 9년 연속 세계 최고의 크루즈 선사로 선정되는 등 많은 명성을 얻고 있다. 호화 크루즈사로는 드물게 중·대형 크루즈 선단을 보유하고 있다. 정찬 레스토랑 외에, 일식당과 중식당(혹은 아시안 식당),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스페인어 강습, 피아노 강습,컴퓨터 교습, 태극권 강습 등 다양한 선상 교육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특징적이다.



포스트팅이 유익하셨다면 '크루즈 ing'를 구독하세요^^ 

크루즈, 일본크루즈, 크루즈관광, 크루즈여행, 크루즈여행사, 크루즈여행상품, 크루즈전문여행사, 크루즈허니문, 허니문크루즈, 부산크루즈여행, 크루즈여행 일본, 부산출발 크루즈여행, 바하마 크루즈여행, 바하마 크루즈여행 후기, 홍콩 크루즈, 크루즈관광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