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섹시스타 입술성형 열풍

섹시스타 입술성형 열풍 성형정보 2008. 10. 7. 07:28

섹시스타 입술성형 열풍 
 



              [ 김혜수씨 - 그녀의 도톰한 입술은 많은 여성들의 부럼움의 대상이다.]

 
한때 입술에 대한 최고의 수식어는 '앵두'였다. 그때는 앵두같이 작고 얇은 입술을 아름답다 여겼다. 하지만 시대에 따라 미의 기준은 변하기 마련.

요즘 입술에 대한 최고의 찬사는 '졸리'다. 섹시스타 안젤리나 졸리의 입술, 즉 크고 두툼한 입술이 최고의 입술로 대접받고 있다.


각자의 개성을 목숨보다 중요시 여기는 할리우드에서도 입술 만큼은 대동소이하다. 실례로 할리우드 스타들의 입술을 찬찬히 뜯어보면 대부분 크고 두툼한 게 하나같이 졸리 입술이다. 왜 그럴까. 이에 대한 미국의 연예 매거진 '스타'의 보도가 눈길을 끈다. 이름하여 '할리우드 섹시스타 입술의 비밀'이다.

 

◆ 두툼한 입술? 핑계도 가지가지

하지만 리스트에 오른 대부분의 스타들이 입술성형 자체를 부인하고 있는 상태다. 우선 엘리자베스 헐리는 "좋은 립스틱을 바른 결과다. 입술에 아무 것도 넣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스타'지의 반박. 잡지는 성형외과 전문의 로버트 비토로의 말을 참고해 "적어도 4천달러 이상 들어간 입술"이라며 헐리의 주장을 무시했다.


제시카 심슨도 마찬가지. 그녀의 입술 역시 놀랄만큼 투툼해졌다. 그럼에도 불구 심슨은 대변인까지 앞세워 입술성형을 부인하고 있다. 심슨은 "화장때문이다. 입술에 손도 대지 않았다"고 성형의혹을 일축했다. 이에 대해 잡지는 "이혼 이후 심슨의 입술이 달라졌다. 아무래도 레스틸렌의 효과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 콜라겐 보다 레스틸렌이 대세

린제이 로한 역시 입술이 두꺼워진 스타 중 한명. 그러나 로한 역시 "최근 피곤해 입술이 부었다"는 식의 핑계를 대며 성형의혹에 고개를 가로젖고 있다. 물론 잡지는 스테픈 그리플카 박사의 말을 빌려 "레스틸렌을 주입한 것 같다. 콜라겐으로는 저렇게 부드러운 입술을 만들 수 없다"고 반박했다.


물론 키이라 나이틀리처럼 입술성형을 인정한 스타도 있다. 그러나 이는 극소수. 대부분이 성형사실을 숨기고 있다. 잡지는 "성형기술이 워낙 발달해 구분하기 어렵다"며 "본인이 안했다면 그렇게 믿을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어 잡지는 "최근에는 콜라겐 보다 레스틸렌을 선호하고 있다. 레스틸렌은 입술에 균일하게 흡수돼 자기 입술처럼 감쪽같다"고 덧붙였다.

                 

◆ 입술 프로젝트

필러(레스틸렌)을 이용한 입술 성형

필러란?
인체의 모든 기관에 일정량이 분포되어 있는 다당질의 한 종류입니다.
피부에서의 주 역할은 세포를 서로 접착시켜주는 윤활작용과 함께 피부의 수분증발을 막고 피부의 수분을 함께 유지시켜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움푹하게 꺼진 조직이 있는 곳에 어디든 간단한 주사로 조직을 채워 올릴 수 있습니다.

쁘띠 입술성형의 장점                                                                   
① 칼을  대지 않는다.
② 짧은 시술시간
③ 빠른 회복, 쉬운 복구
④ 위험이 없다.
⑤ 붓기와 염증이 거의 없다.
⑥ 대부분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시술전의 상태로 되돌아온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