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날씬한 다리를 위한 스타킹 고르는 노하우

날씬한 다리를 위한 스타킹 고르는 노하우 성형정보 2008. 9. 26. 15:36

날씬한 다리를 위한 스타킹 고르는 노하우







여성들의 주요 관심사가 패션이듯이 좀 더 멋진 패션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소품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연출 방법에 따라 뚱뚱하게 보일 수도 날씬하게 보일 수도 있는 것이 바로 스타킹이다. 좀 더 날씬해 보일 수 있는 스타킹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1. 다이아몬드와 줄무늬가 섞여 있는 패턴은 종아리 아랫부분이 가늘어 보이게 한다.
컬러가 짙을수록 더 가늘어 보인다.

2. V자 헤링본 패턴이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한다. 어디에나 매치 가능한 무난한 스타일로 여유분을 갖고 있으면 좋다.

3. 다이아몬드가 촘촘한 스타킹. 라이크라 소재의 스타킹은 발목부분이 늘어지지 않아 날씬해 보인다.

4. 넝쿨 무늬 패턴은 퍼져 보여 다리가 두꺼워 보일 수 있지만, 앞면에만 들어간 패턴은 오히려
날씬해 보인다.

5. 길쭉한 다이아몬드 패턴은 다리가 슬림 해 보인다.

6. 과감한 줄무늬로 큼지막한 줄무늬는 다리가 길어 보이지만, 휜 다리처럼 보일 수가 있다.

7. 짙은 컬러의 줄무늬가 사선으로 들어가 있으면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착시효과가 뛰어나다.

8. 밋밋한 컬러 스타킹을 신을 바에는 차라리 티 나지 않는 세로줄 스타킹이 더 날씬해 보인다.

9. 진한 바탕에 엷은 줄무늬는 날씬해 보이지만 연한 바탕에 진한 줄무늬는 뚱뚱해 보인다.

10. 연한색으로 팽창되어 보이는 동시에 올록볼록 도트 스티치로 더욱 팽창되어 보이는 스타킹은
되도록이면 신지 말자.   
 

 
※ 스타킹 팁
 
스타킹 고르기
스타킹은 싼 제품도 많지만 조금은 무리를 해서라도 좋은 제품을 사서 제대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스타킹은 피부에 직접 닿기 때문에 질이 안 좋은 제품은 피부병을 유발할 수도 있고 피부를 상하게 만들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싼 제품은 탄력성이 떨어져 까슬까슬하고 쉽게 올이 나가거나 구멍이 나기 쉽다. 스타킹을 살 때는 백화점 세일기간을 이용해서 평소에 눈 여겨 보았던 것을 한꺼번에 구입하는 것이 경제적이다.

스타킹 세탁하기
스타킹을 세탁할 땐 빈 커피 병에 물과 스타킹, 중성세제를 함께 넣고 흔들어주면 깨끗이 세탁된다. 마지막 헹굼 물에 식초를 한 방울 떨어뜨린 후 미지근한 물에 잠깐 담그면 발 냄새도 제거되고 올도 튼튼해진다. 짤 때는 비틀어 짜지 말고 수건으로 눌러주는 것이 좋다. 꽃무늬나 물방울 무늬 등은 뒤집어서 빨면 손상을 조금이나마 막아줄 수 있다.

스타킹 관리하기
올이 잘 풀리지 않게 하는 방법은 스타킹을 포장 그대로 신기 전날 하룻밤 냉장고에 넣어놓는다. 이렇게 하면 스타킹이 질겨져서 올이 잘 풀리지 않게 된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섬유는 냉각하면 질겨진다고 하니 이런 성질을 이용하여 스타킹의 강도를 높이는 것이다. 스타킹에 정전기가 일어난다면 스타킹 위에 로션을 발라주면 된다. 식초로 헹구는 것도 정전기 방지에 좋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