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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인들 복근만들기 비법

연예인들 복근만들기 비법 피부미용 다이어트 2008.09.23 12:37

연예인들 복근만들기 비법 
 


◈ 페트병을 끌어 안으면 뱃살이 빠진다 오윤아

레이신걸에서 연기파 배우로 등극한 몸짱 연예인인 그녀의 올리브오일 다이어트는 이미 유명하다. 허리 라인을 위해 허리를 좌우로 최대한 돌리며 넘는 트위스트 줄넘기도 잊지 않는다. 하지만 시간이 없거나 몸이 지친 상태에서는 뜨거운 물을 패트병에 담아 타울로 감은 후 아랫배에 끌어 안으면 따뜻한 기운이 운활한 순환을 도와 아랫배의 지방 분해와 변비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주어 탄력있는 복극을 유지할 수 있다고.


◈ 하루도 거르지 않는 스트레칭이 비법 손예진

드라마 <연애시대>에서 몸짱 수영강사로 출연 중인 손예진으 날씬한 복근 비결은 하루도 빼먹지 않는 스트레칭이다. 매일 집에서 1시간 정도 전신 스트레칭을 하는데 다리를 벌리고 좌우로 몸을 숙여 각각 20회씩 스트레칭한다. 같은 방법으로 다리를 앞으로 가지런히 모으고 양손에 깍지를 낀 상태에서 발가락을 향해 허리를 곧게 펴고 몸을 접는 등 일정한 간격을 두고 15회 정도 한다. 훌라우프를 이용해 허리라인 만들기로 마무리 하면 끝.


◈ 단추 하나로 뱃살을 제거하다 채연

섹시스타 채연의 매끈한 복부 비결은 배꼽단추. 선 자세에서 배꼽에 단추를 끼우고 단추가 떨어지지않게 힘을 주다. 배꼽을 포함해서 배꼽의 상하좌우에 위치하는 혈들은 체내의 위장기능을 원활하게 해줘 노페물의 배설을 촉진시켜준다. 따라서 뱃살 감량, 변비 예방과 동시에 체중 감소의 효과가 뛰어나다고 한다.


◈ 하루 줄넘기 3천 번 김아중

S라인의 대열에 들어선 김아중의 복극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줄넘기. 전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지만 특히 복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말한다.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3천 번씩 줄넘기를 한 후 몰라보게 뱃살이 줄었다는 김아중. 줄넘기 외에도 몸매를 위지하기 위해 흑식초를 마시는데, 흑식초는 혈액 중의 지방이나 당분을 줄여주는 효과가 잇어 복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 스트레칭과 인라인 스케이트로 뱃살을 태우다 이태란

평소 유연성과 순발력이 좋다고 소문난 이태란은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틈틈이 스트레칭을 한다. 특별히 몸관리를 한다기 보다는 헬스, 골프, 인라인 스케트 등 스포츠를 좋아해 수시로 몸을 움직여 땀을 흘린다. 특히 인라인 스케트는 전신은 물론 중심을 잡기 위해 허리를 많이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복근 운동에 많은 도움이 된다.


◈ 남은 군살까지 제거해야 진정한 몸짱 전지현

누구나 부러워하는 몸매를 가진 전지현의 복근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다빈치 다이어트. 조금 생소하지만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탄소화물, 단백질, 지방을, 52:20:25의 비율로 섭취하는 방법. 평소 빵과같은 탄소화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몸에 무리가가지 않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서 그녀에게 알맞는 방법이다. 단기간에 빠지는 것이 아니라 서서히 군살이 제거되기 때문에 다빈치 다이어트와 함께 운동은 필수라고 말한다.


◈ 잘룩한 허리선과 탄력있는 복극의 비법은 바로 필라테스 이효리

필라테스는 특히 복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이효리 뿌만 아니라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즐겨하는 운동이다. 단순하면서도 강도 높은 동작이 뱃살을 빼줌과 동시에 탄력있고 탄탄한 복근을 만들어 준다.


◈ 다이어트계의 산증인 옥주현

몸꽝에서 몸짱이 된 연예인, 바로 옥주현 이다. 그래서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은 절대적으로 효과가 잇다고 믿는 사람들이 많다. 요가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옥주현의 다이어트 비법은 운동과 단백질 섭취이다. 탄소화물은 물론 짠 음식은 절대 먹지 않고, 고구마와 닭가슴 살로 끼니를 해결한다고 한다. 또한 요가 동작 중 반달 자세가 날씬한 허리선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반달 자세는 하루도 거르지 않는다고.


◈ 복부와 하체 비만에 효과 만점인 발레 보아

발레는 바른자세뿐 아니라 예쁜 보디 라인을 만드는데 효과가 크다. 보아의 날씬하고 예쁜 허리라인을 만들어 주는데 한몫하는 것이 바로 발레 다이어트. 발레의 기본 동작은 대부분 다리를 중심으로 이루어 지기 때문에 하체 비만을 예방 할 수 있고, 발레동작을 꾸준히 반복하면 전신의 근육에 탄력이 생가고 지방을 연소시킨다.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힘들므로 6개월 이상 꾸준히 해야한다.




 

Posted by 비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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