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노출의 계절 제모 어떻게 하나

노출의 계절 제모 어떻게 하나 피부미용 다이어트 2008. 9. 22. 14:21

노출의 계절 제모 어떻게 하나 





 
 
예쁜 얼굴에 매력적인 몸매를 가진 미녀들도 여름철이면 남모를 고민이 생긴다. 휴가를 떠날 생각에 적당히 섹시한 비키니와 시원해 보이는 해변 패션을 마련했지만 몸 곳곳에 나 있는 털은 보통 골칫거리가 아니다.다리와 겨드랑이에 난 털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 여름철 완벽한 매력녀로 변신하기 위한 다양한 제모법을 소개한다.


면도= 가장 손쉽고 경제적으로 털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 통증이 없다는 장점도 있다. 그러나 제모를 해도 3-4일이 지나면 다시 털이 나기 때문에 2-3일에 한번씩 꼼꼼하게 면도를 해줘야 노출 시 망신 당하지 않는다. 또한 면도날에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며 잦은 면도는 피부 색소침착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족집게= 손쉽게 제모를 하는 또 다른 방법은 직접 족집게로 털을 뽑는 것. 이 경우 모근까지 제거돼 효과가 4-7일 정도 지속된다. 하지만 고통이 뒤따르고 자주 하면 모근이 손상될 수도, 피부 표면에 상처가 날 수도 있다. 휴지기의 모발이 성장기의 모발로 바뀌는 자극이 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털이 더 많이 나올 수 있는 단점도 있다.

테이프·왁스= 접착력이 있는 물질을 피부에 발라 굳힌 뒤 떼어내는 테이프나 왁스는 많은 양의 털을 일시에 제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떼어낼 때 통증이 심하고 자주 하면 피부에 자극이 간다. 각질층을 떼어내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자. 특히 왁스는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한 생리 전·후에는 피해야 한다.

제모크림= 털의 케라틴 성분을 녹이는 유황 성분의 크림을 발라 털을 녹여 제거하는 방법으로, 별다른 통증 없이 많은 양의 털을 제거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는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다. 사용할 때는 털을 짧게 깎고 설명서를 잘 읽은 뒤 정해진 시간 안에 크림을 바르고 사용 후에는 깨끗이 씻어내자.

레이저 제모= 제모로 인한 스트레스와 부작용이 걱정된다면 레이저 영구제모를 고려해 볼 만 하다. 털을 만드는 모낭세포만 선택적으로 파괴해 피부 손상 없이 털을 제거하는 시술이다. 최근 통증 없는 제모전용 레이저 시술이 각광을 받고 있다. 시술 속도가 빨라 겨드랑이의 경우 약 5분, 팔·다리는 약 20분 이내의 짧은 시간 안에 제모가 가능하다. 하지만 반영구적으로 제모하기 위해서는 3-5회 정도해야 하니 시간과 비용이 든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