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복부 지방흡입을 하려고 하는데요..

복부 지방흡입을 하려고 하는데요.. 성형정보 2008.09.21 12:51

복부 지방흡입을 하려고 하는데요..

 


질문 :

저는 팔과 다리는 가는 편이랍니다.
그런데, 복부 비만이여서 뱃살지방흡입을 하려고 하는데요.
운동도 하고 정말 다이어트도 꾸준히 하고 있는데, 복부가 잘 안 들어가고 옆구리 살도 넘쳐납니다.



답변 :

복부는 지방층이 두껍고 쉽게 살이 찔 수 있는 대표적인 곳으로 살이 별로 없어 보이는 사람들도 뱃살은 문제되는 경우가 많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에는 운동 부족으로 배의 근육이 약해져서 배가 더 나와 보이거나, 하이힐을 오래 신어서 요추가 앞으로 많이 굽은 경우에 실제보다 더 과장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

배의 비만을 해결하는 여우성형외과의 원데이 lipo laser지방 흡입술은 시술전에 레이저를 이용하여 지방 입자를 고르고 잘게 부숴 줌으로 지방 흡입시에 통증 없이 최대한 많은 양의 지방을 흡입하기 때문에 회복기간도 빠르며 통증도 거의 없습니다.

옆구리의 지방이 과다하게 많아서 허리의 윤곽이 뚜렸하지 않을 때에는 이 부위의 지방을 추가로 제거합니다.

지방흡입이란 단지 늘어난 지방만을 빼는 게 아니라 지방세포 자체를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즉 많이 먹어서 체내로 들어온 과잉 칼로리가 축적되고 싶어도 뚱뚱해질 지방세포가 줄어들었기 때문에 줄어든 부위가 다시 커지는 요요현상은 드물다고 하겠습니다.

하지만, 지방흡입만으로 체중조절을 한다고 생각하면 틀림없이 다시 살이 찔 가능성이 높으며 물론 지방흡입을 한 곳은 상대적으로 적게 커지거나 유지를 하겠지만 전체적으로 체중이 불기 때문에 반드시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함으로써 체중을 유지해야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