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남성전용 스킨친구 비비크림

남성전용 스킨친구 비비크림 피부미용 다이어트 2008. 9. 10. 08:41

남성전용 스킨친구 비비크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목걸이, 기름종이, 썬크림, 비비크림'이 내 남자 가방에서 나온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 화장하는 남자들이 아직도 낯설게만 느껴지는가.


"남자들도 요즘은 관리해야 합니다. 피부, 헤어, 패션까지 어느 하나 소홀히 할 수가 없어요. 요즘 피부 관리 받는 남자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꽃미남이 각광받는 이 시대엔 필수 아닌가요?" 대학 신입생 A군의 말이다.


십 년 전만해도 성형하는 남자, 화장하는 남자, 퍼머를 하는 남자는 상상할 수도 없었다. 물론 연예인이나 대중 앞에 서야하는 정치인들을 제외하고는 말이다.

남자는 오로지 '터프함'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남성들이 많았기 때문에 외모를 꾸밀 턱이 없었다. 이렇다보니 피부 관리실에 누워 케어를 받는다거나 미용잡지를 보며 미용실에 앉아있는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였다. 하지만 현대의 남성들은 어떨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KIN79에서는 지난 5월 3일 다음카페 '자신있는 쌩얼되기 프로젝트'에서 지원자로만 모집된 채팅을 시작했다.

스킨친구 "반갑습니다. 늦은 시간인데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는 '남자들의 화장'에 대해서입니다. 솔직하고 자유롭게 말씀해 주세요. 에피소드도 좋고 주위 남성들이 외모에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얘기해 보도록 해요"

로엠(남. 26. 대학생) "하핫 쑥스럽지만 저는 사실 '컨실러' 라고 하나요? 여드름 부위에 누나 것을 쓰고 있습니다. 피부 관리를 받고 싶은 맘은 굴뚝같지만 여간 쑥스러운게 아니더라구요∼

요즘은 비비크림이라는 것도 나와서 얼마나 반가운지 모릅니다. 컬러로션 보다는 더 자연스러워서 거의 매일 사용합니다. 남자들은 겉으로 안 그런 척 해도 대부분 신경 쓸 걸요? 다른 분들은 안 그런가요??"

알루아(남, 나이비공개, 직업 비공개) "솔직히 말하긴 창피한데 저도 컬러로션 사용합니다. 눈썹도 살짝 다듬고 다닌다는 사실. 저는 모공이 넓어서 사용하는데요. 나름 가려지고 좋더군요. 비비크림은 뭔가요? 남성들이 쓰는 건가요? 그렇다면 저도 비비크림을∼하하"

티벳(남, 나이 비공개, 광고회사) "광고영업을 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비비크림, 저는 사용 중입니다. 직업상 사람들을 많이 만나야하니 신경 쓰이더군요. 제 주변엔 파우더를 사용하는 친구도 있습니다. 남자들이 화장한다고 해서 이상한 시선으로 보지 말아주세요. 남자든 여자든 외모에 대한 욕구는 다들 똑같잖아요. 여러분들 기름종이는 아시죠? 남성들도 기름종이 필수입니다. 하하하 요즘은 외모도 자기관리 아닌가요?"

글루미(남, 24, 대학생) "얼마 전에 여자친구가 집에 놀러왔었는데 갑자기 화를 내더라구요. 영문도 모르고 당하고(?)있는데 문제는 욕실에 놓았던 폼 클렌징 때문이었어요. 어찌나 당황스럽던지 사실 세안할 때 폼 클렌징 사용하거든요. 비비크림도 폼 클렌징해야 한다고 해서요.(지금은 잘 지내고 있음)"

Bugay(여, 23, 대학생) "저도 얼마 전 스킨친구 비비크림을 남자친구에게 선물했는데요. 남자들이 자기 자신을 가꾸는 것에 대해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너무 지나치지만 않다면요∼참 그리고 비비크림 쓰실 땐 폼 클렌징으로 세안하시는게 좋습니다. 귀찮아도 잊지 마세요 "

제 화장은 더 이상 여성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남성들도 적극적으로 외모를 관리하기 시작했으며 여성들 못지않게 미용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화장품 시장에서 남성전용 비비크림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KIN79는 남성 비비크림의 인기를 실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