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비비크림,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비비크림,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피부미용 다이어트 2008. 9. 10. 08:39
비비크림,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루 평균 450건, 쏟아지는 비비크림 질문 분석해보니…

 

한스킨(대표 이현석/www.hanskin.com)이 올 상반기 동안 고객센터에 접수된 비비크림 관련 문의를 분석해 본 결과 ‘비비크림이 정확하게 무엇인가’라고 묻는 질문이 가장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비비크림과 관련해 접수된 질문의 44%가 이같은 요지였다는 것. 그 다음으로는 사용순서 및 사용방법에 대한 문의가 26%, 비비크림의 색상 및 선택요령에 관한 질문이 13%로 집계됐다.

이 밖에 비비크림의 효능과 관련해 밤에 바르고 자도 되는가에 대한 질문이 9%, 비비크림 하나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지에 대한 질문이 5%를 기록했다.

비비크림과 관련해 널리 알려진 피부 개선 기능과 자외선 차단 효과, 부작용에 관해 적지 않은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고 있음을 입증하는 대목이다.

일부 유통경로에서 판매되던 비비크림을 처음으로 일반소비자들에게 소개한 기업으로 평가받는 한스킨은 상반기 동안 45만 세트 이상의 비비크림을 판매, 홈쇼핑 방송 사상 최단기간 최다판매율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스킨 측은 올 상반기 홈쇼핑 방송 런칭과 함께 고객센터로 접수된 비비크림 관련된 문의가 하루 평균 450여건에 달했다고 밝혔다. 한스킨 관계자는 “많은 종류의 비비크림이 출시되면서 고객들이 제품의 특성을 보다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기업의 중요한 책임이다”며 “고객을 위한 전문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고 매일 유형별 문의 내용을 분석해 보다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스킨이 밝히는 비비크림에 관해 가장 궁금한 5가지]

△ 비비크림이란?

비비크림은 피부과나 피부 관리실에서 박피나 필링 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돼 사용하던 제품. 최근에는 기초화장 후 여러가지 기능이 포함된 비비크림으로 가볍고 손쉬운 화장이 가능해지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 비비크림은 언제 사용하는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즉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시작하며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펴 바르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이 연출되도록 가볍게 두드려 준다. 이때 부분적인 커버나 메이크업을 원하는 경우 컨실러로 피부 결점을 보완하고 팩트나 파우더로 가볍게 마무리 해준다.

△ 색상은 왜 한가지? 다른 색상은 없는지?

비비크림은 색조제품이 아니라 기초라인에 가까운 제품으로 피부에 흡수돼 피부톤을 환하게 정돈해줌으로써 자신의 피부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 비비크림은 바르고 자도 되나?

자외선 차단 성분이 포함돼 있는 비비크림이 많으므로 저녁에는 깨끗이 지우고 전용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좋다. 비비크림은 밤 보다는 낮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므로 전문가들은 저녁에는 되도록 비비크림을 사용하지 말고 나이트 전문 제품을 사용할 것을 권하고 있다.

△ 비비크림 하나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가?

제품에 표기된 자외선 차단지수를 확인하자. 자외선 차단지수가 SPF 15~20 아래인 경우 별도의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SPF 30 이상의 제품들은 장시간 외출 시, 2~3시간 마다 지속적으로 발라주거나, 자외선 차단기능의 팩트 등을 덧발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장마철에도 지속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의 제품을 발라주어야 하며 특히 휴가철 바닷물에 복사되는 자외선의 양은 직사광선보다 높기 때문에 평상시보다 세심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