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혈액형 이야기] 혈액형에 따라 다른 침대 위 story! - B형

[혈액형 이야기] 혈액형에 따라 다른 침대 위 story! - B형 건강한 성생활 2008. 10. 24. 14:32

[혈액형 이야기] 혈액형에 따라 다른 침대 위 story! -  B형


 





 
어디를 가나 톡톡 튀는 B형. 침대에서는 어떨까?

자, 여자들이 내 남자로 삼기에 가장 기피하는 혈액형 순위1위 B형. 왜? 바람둥이에 멋대로라는 선입견때문이지. 근데 말이야, 한번 더 생각하면 그만큼 최고의 데이트 상대도 없다는 말씀. 매력이 있고 재미가 있으니 여자가 따르는 법. 특히나 B형의 남자는 새로운 것을 알고 싶어하는 탐구욕이 많기 때문에 성적인 면에서도 관심이 많지. 자, 이정도면 흥미를 가질 만 하지?


좋으면 하고, 아니면 말고!

하고 싶은 사람하고 하고 싶을 때 하되, 강요는 하지 않는 것이 B형의 스타일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지. 게다가 그 생각 속엔 사랑 따로 섹스 따로라는 생각이 어느 정도는 내포되어 있기 때문에 순간의 매력에 이끌려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것이 바로 B형다운 특징이야. 섹스까지로의 과정에서 그는 단지 하느냐, 마느냐의 선택을 권유하는 권유자의 역할이지, ‘하자!!’하는 선동자의 역할은 절대 아니란 말씀. 고로 ‘난 책임이 없어!’란 기막힌 말로 뒤통수를 칠 수 도 있다.


소문난 잔치엔 먹을 것이 없다?

위의 말은 맞다. 그냥 B형의 테크닉은 대략 평범한 수준이다. 뭔가 새로운걸 원했다면 살짝 실망을 금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 게다가 자기 중심적인 B형은 본 게임에서 당췌 상대방의 반응따윈 별로 상관이 없다. 그저 그렇다는 얘기다.

하지만, Before 서비스는 단연 최고를 자랑한다고 감히 말할 수 있을 듯. 삼삼한 분위기로 유혹해서 침대로 이끄는 그의 기술은 과히 최고일 테니까. 같이 즐기는 샤워나, 하나 하나 그녀의 단추를 오픈 하는 부드러운 손길에 여자는 이미 몸이 후~끈! 달아오르기 십상이다.

B형 남자의 학습능력은 그다지 뛰어나지 않으니 자꾸 가르치려고 하지말고 확실한 칭찬요법으로 그의 잠재된 테크닉을 끌어내보도록 노력하는 것이 더 만족스러운 길로 가는 지름길이 될 듯! 잊지 말지어다~ 전희를 아주 확실히 즐겨야 한다는 것!


자, 쿨~ 하게 하자고!

만일 그대가 B형 남자와 원나잇 스탠드 후 아무리 마음에 들었더라도 상대방이 그에 따른 감정적으로 호소와 지속적인 애정을 보낸다 해도 소용 없어. B형의 남자들은 어차피 동의 하에 벌인 일이기 때문에 자신이 상대방의 감정이나 여타문제에 대해 일말의 책임이 없다는 냉정한 면모를 보여주기 때문에 알아서 감정단속, 몸단속 하시길. ‘ 아, 나는 쿨~ 해’ 란 말은 ‘난 그냥 즐기고만 싶어!’니까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