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 남성클리닉, 발기부전 수술 ] 수술 체험기

[ 남성클리닉, 발기부전 수술 ] 수술 체험기 건강한 성생활 2008.10.22 15:31

[ 남성클리닉, 발기부전 수술 ] 음경 확대 수술 체험기



 

저는 학창시절 이후로 왜소음경 때문에 말 못할 고민을 안고 살아왔습니다.

친구들과 땀흘려 운동한 뒤 샤워를 같이 할 때도 핑계를 대고 혼자 숨어서 해야 했고, 공중목욕탕에 갈 때도 사우나실에 앉아 있으면 다른 사람이 자꾸만 나를 보고 비웃는 것 같아 목욕탕 가는 것도 피하게 되었습니다.

군대가기 전 선배들이 마련해 준 첫경험에서 ‘힘껏 서있는 게 너무 귀엽다'는 여자의 그 말이 악몽처럼 저를 괴롭혀, 이후 여자 사귀는 것을 회피하게 되었고, 사회 나와서도 왠지 자신감이 없어 움츠러드는 나 자신을 발견하고는 더 있다가는 내 인생이 망가지겠다는 생각이 들어 원장님을 찾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원장님은 마음의 병이 더 문제라고 말씀해 주셨죠.

왜소음경은 고칠 수 있는 질병일 뿐 더 이상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처음엔 당황해서 몇 마디 말도 꺼내지 못하였지만, 각각의 수술방법에 따른 장단점과 합병증, 효과, 비용등에 대하여 자세히 상담을 받을 수 있었고 원장님을 믿고 수술을 맡기기로 결정을 했었습니다.

지금은 애인도 생겼고, 당당하게 사회생활도 하고 있습니다. 곧 결혼도 할 예정입니다.

원장님 말씀대로 저는 마음의 병을 앓아 왔던 것 같습니다.

지나간 그 때를 생각해보면 왜 그리 비참했었는지 웃음 짓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비회원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