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열심히 달리는男 잠자리도 즐겁다

열심히 달리는男 잠자리도 즐겁다 건강한 성생활 2008.09.12 12:25

열심히 달리는男 잠자리도 즐겁다…혈관 강화로 性기능 향상





달리기는 남자의 성적(性的) 능력을 높이고, 성생활은 여자의 달리기 실력을 향상시킨다.


캐나다 일간 내셔널포스트는 2일 전문 잡지인 ‘러너스 월드’에 실린 이런 내용의 보고서를 인용하며 달리기와 성 능력의 상관관계 및 남녀의 특징적 차이를 보도했다. 꾸준히 달리기를 하는 남자는 그러지 않는 남자보다 보통 2∼5년 젊고, 금연과 다이어트까지 하면 10년도 젊어질 수 있다는 것.


심장학자 테드 펜스케 박사는 “달리기는 혈관을 강화하고 건강한 혈관은 남자의 정상적 성 기능에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러너스 월드’가 달리기 애호가를 대상으로 한 인터넷 설문 조사에서도 65%가 ‘성적 능력이 향상됐다’고 말했고, ‘달리기 때문에 성적 능력이 떨어졌다’는 응답은 8%에 불과했다.


한편 남자는 운동경기 전날에는 성 관계를 삼가는 것이 기록을 위해 좋지만 여자는 정반대의 양상을 보였다. ‘오르가슴은 여자의 경기력을 향상시킨다’는 한 이스라엘 내과의사의 말처럼 성 관계가 여자 선수들의 기록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