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돈 많은 남자 만나서 부자되려는 여성들

돈 많은 남자 만나서 부자되려는 여성들 연애 노하우 2008. 10. 17. 07:39

돈 많은 남자 만나서  부자되려는 여성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혼을 통해 부(富)를 얻으려는 '골드 디거'(gold digger·오로지 돈을 보고 연애하고 결혼하려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미국과 유럽에서 관련 비즈니스가 성업이라고 영국 일간지 가디언이 12일 보도했다.

하지만 골드 디거의 대부분은 어디서 돈 많은 남자를 만나서 어떻게 유혹해야 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미국에선 '황금'을 좇는 여성들을 도와주기 위한 강연이 시간당 500달러까지 받는데도 큰 인기다.

'돈과 결혼하는 방법(How to marry money)' '골드디거 가이드(The gold digger's guide·왼쪽 사진)' '억만장자와 결혼하는 방법(How to marry a multimillionaire·오른쪽 사진)'과 같은 책들이 최근 3년 동안 영미권 서점에 쏟아져 나왔다. 러시아에서는 '올리가르히(oligarch·러시아의 신흥 재벌)를 유혹하는 법'에 관한 책이 시리즈로 출간됐다.

이들 강연과 책·DVD들은 "부자를 만날 최선의 방법은 이들이 많이 다니는 직장에 함께 다니는 것"이라고 말한다. 일을 열심히 하는 청년 부호들은 종일 사무실에 있지, 바(bar)에서 여자를 만날 시간이 별로 없다.

빌 게이츠(Gates), 루퍼트 머독(Murdoch), 칼 아이칸(Icahn) 등 세계적인 부자들은 모두 직장에서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 그래서 "MBA 과정을 밟아서 부자들을 만날 수 있는 직장에 다니라"는 식이다.


그게 싫다면, 고급 자동차·제트기·요트 판매를 하거나, 골동품 가게·박물관에서 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 부자들이 '자선'과 '예술'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자선 단체와 갤러리도 성공확률이 높은 장소로 꼽힌다.

특히 갤러리에 가기 전에는 19세기 후반에서 1970년대까지의 작품과 1970년대 이후 미술 작품을 공부해둬야 한다. 상위 200위의 억만장자 중 85%가 이 두 시기의 작품을 구매한다고, 머니 매거진의 말리스 해리스(Harris)가 말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 8 9 10 11 12 13 14 15 16 ··· 42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