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키스 때 공략법 & 키스 후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말

키스 때 공략법 & 키스 후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말 연애 노하우 2008.04.24 14:57

키스 때 공략법 & 키스 후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말



키스 때 공략법, 노하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자연스럽게 얼굴 감싸기

남자들은 애인이든 친구든 자기 머리나 얼굴 만지는 걸 굉장히 싫어해!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키스 중에는 상대가 얼굴을 감싸주는 걸 좋아한다는군. 부드러운 느낌이 기분을 더 UP! 시켜주기 때문이 아닐까? 그렇다면 여친도 거부하지 않을꺼야. 키스를 하기 전 여친의 두 눈을 살짝 가려. 그때부터 여친의 가슴은 두근 반, 세근 반 뛰고 있을껄?
그 때 자연스러운 키스를 하는 거지. 여기가 끝이 아냐. 그 담에는 여친 턱을 양 손으로 감싸. 경험이 많지 않은 여친이라면 남친 두 손안에서 안정감을 느낄꺼야. 한참 키스가 무르익으면(?) 여친의 목선을 따라 부드럽게 쓰다듬어 주는 걸 잊지마. 살짝! 간지러움을 느끼며 키스 자극 다음으로 짜릿함을 느끼게 해 줄 수 있거든.


2.  갈비뼈가 으스러지도록 꼬~옥 안아주기

요즘 연인과 스킨십을 할 때 포옹은 매우 자연스럽고 기본적인 행동이지. 어떤 커플은 포옹은 무덤덤한 인사에 불과할 지도 몰라. 그렇지만 키스 중에 남친의 넓은 가슴에 꼬~옥 안기는 포옹은 또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어. 키스를 시작하자마자 여친을 꽉! 껴안으면 깜짝 놀라 모든 게 엉망진창이 돼. 키스가 시작되고 조금 시간이 흐른 후 슬며시 한쪽 손으로는 여친 허리를 잡아. 너무 꽉! 잡으면 흠짓! 여친이 놀라 몸을 뗄지도 모르니 조심! 조심해야 해. 다른 한 손으로는 여친 어깨를 잡고 있다가 자연스럽게 서로의 몸을 밀착 시켜. 키스 중에는 온 몸의 말초신경이 촉각을 세우고 있거든. 이 때 온 몸이 밀착되는 포옹은 확실하게 여친을 자극 시킬 수 있어.


3. 살랑~살랑~ 사랑의 속삭임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 작은 속삭임은 살랑~살랑~ 귀를 간지럽힐 뿐 아니라 작은 흥분제 역할도 해. 하지만 평소에 애인 귀에 대고 사랑의 밀어를 속삭이기는 쉽지 않지. 두 사람이 밀착되어 있는 그 순간이 가장 적절한 때. 키스를 하다 말고 서로 바라본다고 창피하거나 쑥스럽지는 않을 꺼야. 사랑하는 사이니까. 키스 도중 자연스럽게 입술을 떼고 여친을 바라봐. 그리곤 살며시 여친 귀에 대고 여친에 대한 사랑을 전해. 살짝~ 여친 얼굴에 웃음이 퍼지면 그 때 다시 키스를 하는 거지. 그런 다음 입술을 떼고 상대의 귀에 뭔가 자극적인 말을 속삭여봐.

 

4. 애절한 눈빛으로 섹시하게

키스를 할 때 눈을 뜨고 있는 사람은 연애에 능숙한 사람이라는 말이 있어. 하지만 그건 단지 속설에 불과해. 왕성한 호기심으로 키스 중 눈을 뜨는 사람도 있거든. 키스를 할 때 눈을 뜨게 되면 초점이 잘 맞지 않아. 그래서 눈을 감고 키스를 하는 거야. 또, 온 몸으로 열기를 느끼고 싶다면 시각을 차단하면 촉각이나 청각이 더 많은 것을 감지 하기 때문이기도 해. 하지만 가끔은 키스 도중 애타는 마음이 담긴 애절한 눈빛으로 여친을 바라보는 것도 좋아. 대뇌는 흥분되어 있는 상태에선 상대를 더욱 섹시한 모습으로 인지하게 되거든. 서로에게 더~ 섹시하게 보이고 싶다면 키스 중 여친의 눈을 잠시 바라봐 줘.

 

이렇게 분위기 좋게 키스했는데 이런 말 하면 여자들이 확 깬다! BEST 5

 

1. 미안해

도대체 뭐가? 뭐가 미안한대? 
자칫하면 마음이 없는데 키스했단 의미로 들릴 수도 있다구!


2. 처음이지?

이미 한 키스 처음이 아니면 어쩔건데?
키스를 수백번도 더한 여자라면 그 말 듣고 얼마나 당황하고 죄책감에 시달리겠냐고...!
이런 말은 정말 센스없는 남자들의 전유물이니 절대 하지마!

 

3. 나 잘하지? 

 " 참 잘했어요." " 잘했어요 " " 보통이에요" "노력이 필요해요"
이런 식으로 여자보고 채점을 해달라는 말인가?
이미 부끄러워져 있는 여자를 2번 부끄럽게 하는 말이다.
솔직히 별로였는데 저렇게 물어보면 정말 난감난감초난감


4. 당신, 잘하는데~

이 무슨 변태 같은 말?
키스를 많이 해보지 않았냐는 떠보는 말로 받아들일 수 있다구~
이런 뒷끝 찝찝한 말은 절대 하지마~


5. 침묵

키스 후에 어색한 분위기를 그대로 내팽겨둔 채 침묵을 유지하면 얼마나 더 어색해질 지 상상해 보라.
특히 여자가 먼저 덮쳤다면(?) 그 여자는 민망해서 숨도 못쉬고 있을게다!
긍정적인 의미의 대사를 하는 것이 서로를 편하게 만든다.
이럴 때 제일 간단하면서 좋은 말 있잖아~
"사랑해"라고 해봐



Posted by 비회원
1 ··· 35 36 37 38 39 40 41 42 
하단 사이드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