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성형수술, 성형, 지방흡입, 임플란트, 라색, 라식, 화환, 꽃배달, 기념일, 선물, 주식, 펀드, 금융, 여행, 신혼여행, 결혼


[노인의 성생활] 100살까지 풍요로운 삶 살려면…

[노인의 성생활] 100살까지 풍요로운 삶 살려면… 질병과 건강 2008.06.11 17:33

[노인의 성생활] 100살까지 풍요로운 삶 살려면…


 

동서고금을 망라하고 인류의 화두는 2가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섹스와 장수. 진시황의 불로초나 서양 연금술사의 불로장생비법과 정력제, 현재의 발기유발약물의 폭발적인 증가는 섹스와 장수에 대한 강렬한 관심을 그대로 표현한 것이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면서 인간은 그야말로 장수하는것만으로는 성이 차지 않고 장수와 함께 삶의 질을 중요시하게 되게 되었고, 삶의 질을 높이는 것중에서는 단연 “섹스”만한 것이 없다.

물론, 노화는 성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대표적으로 나이가 들수록 성적 반응이 와도 쉽게 반응하지않고, 남성을 발기하기 위해서는 젊은 시절보다 더 강한 자극과 시간이 필요하며 발기가 되어도 크기와 강직도가 떨어진다.

또한 남성호르몬이 떨어져서 성적관심이 줄어들고 정액량이 적어지며, 자연발기가 없어지기도 한다.

그럼, 언제까지 섹스가 가능할까? 다시 말해서 섹스의 정년은 몇 살인가 하는 문제이다. 여기에 대해 가장 ‘고무적인’ 대답을 제시한 사람은 미국의 성과학자인 알렉산더 박사다.

그는 “사람은 100살까지도 섹스가 가능하다”고 보증하고 있다. 또 성반응 연구로 유명한 마스터즈 박사 역시 “80세가 넘어도 성생활이 가능하다”고 밝히고 있다.

섹스는 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

남녀 모두 뇌를 자극해 노화와 치매, 건망증 등의 진행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으며, 성행위시 뇌에서 분비되는 엔돌핀은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최근 남성의학의 엄청난 발달로 발기력 저하시는 주사요법 및 보형물시술 등으로 평생 발기가 지속될 수도 있고, 조루증치료의 경우 조루약물주입법으로, 성기왜소로 인한 위축시에는 음경확대약물주입법등으로 얼마던지 “남성”의 노화를 지연시킬 수 있는 방법들이 존재한다.

밤에 충실하면 장수와 섹스를 동시에 취할 수 있다. 값비싼 보약과 영양제보다 규칙적으로 섹스를 즐기는 것이 더 좋은 명약이 될 수 있다. 죽을 때까지 가능한 것이 섹스이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단 사이드바 열기